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어때 어플 추천인코드;000257 역대급 할인정보 50%혜택까지!

728x90
반응형

여기어때 어플 추천인코드; 000257 영화이용권 10000원 받자!

 

 

다들 안녕하신지요~ ㅎㅎ

 혹시 여기어때 어플을 아시나요?

(요긴어때 아니고 여긴어때도 아닌)

숙소할인, 호텔 할인, 모텔 할인, 시간 연장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어플이에요!ㅎㅎㅎ

​요즘 남자친구,여자친구와 놀러갈 때는

필수인 어플입니다. ㅎㅎㅎ

 지금까지 야놀자,여기야,호텔365만

깔아놓으셨다면 하나 깔아주세요!
 

신규  회원가입 시, 영화이용권 5000원 발급한답니다. 이럴 때 가입하는게 현명한 선택이네요!^^

고릴라가 참 귀엽네요!ㅎㅎㅎㅎㅎ

고릴라 표정 따라하기 ^.~

 

 

 

 

 

 

검색창에서는 혜택받기 QR코드로 찍으실 수도 있고,

 

여러가지 모텔,호텔,펜션,게스트 하우스등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여기어때 팟캐스트 광고 보셧죠?ㅎㅎ

 

여기어때 유상무도 나오고 여자 분도 나오시고...

 

여기어때 캠핑장(캠장)도 유명한 것 같아요!^^

 

GPS 검색으로 주변 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도 찾을 수 있고,

그냥 직접 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톡에서 여기톡 캠페인도 하네요^^ [댓글의 힘을 보여줘!]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각종 이벤트가 많은 여기어때 어플 추천합니다!ㅎㅎㅎ

 

여기톡에 글쓰시면은 10원~50원씩 적립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중

 

 

 

 

 

 

 

 

여기어때 매니아시면은 필독! 공략집을 읽으시고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저도 매니아... 지만은(?)ㅎㅎ 여기어때 정말 재미난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현재 여기어때에서 최신 영화 !

드라마까지 5000원 이용권도 주고 있네요!!!ㅎㅎ

 

처음 이용후기를 작성하시면 2000원을 주고, 그 다음부턴 1000원씩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혜택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여기톡, QR코드, NFC 혜택존 방문 등으로 모은 포인트로 포인트몰에서 맛있는 배스킨라빈스도 구매해보시고, 클린 잇 제로로 여자친구한테 선물도 해보세요^^

영화예매권으로 영화도 볼 수 있구요~

정말 혜택이 푸짐한 것 같아요~

 

 

 

 

 

 

 

 

혜택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켓에서 어플(앱) "여기어때" 설치! 모텔무료, 모텔할인을 받을 수 습니다 꼭 설치! -> 여기어때 추천인코드: 000257

​푸짐한 혜택을 받으세요^^

여기어때 추천인: 000257

code -> 000257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다ㅎㅎ

 

모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숙박은

'여기어때!' 어플과 함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