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TIP!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 5박하시면 1박무료+70%할인특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박어플 1등을 달리고있는 여기어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현재 숙박어플로는 1등을 달리고있습니다. 혜택도 많은데요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만 필요하셔서 오신 분이라면 000257쓰시고 5000원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그럼 한번 여기어때 어플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지금 5박하면 1박 무료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호텔,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에 상관없이 5박하면 1박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70% 할인특가도 진행하고있는데요 최저가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곳은 여기어때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다양하게 진행되고있는 이벤트들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어때 회원이라면 누구나 조건없이 응모가능한 <골드>예매권도 응모가 가능하십니다. 이용실적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고요. 여기어때 사용법도 여기어때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저는 이벤트 하나하나를 자세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우선 5박하면 1박 무료 혜택이 있는데요. 여기어때 광고모델인 신동엽씨가 출연하셔서 어떤 숙소이든지 5박이용하면 1박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어요~













유명 리조트부터 5성급 호텔도 다 해당되는 혜택이고요. 얼리버드 객실이라면 50% 할인쿠폰까지 받으시면서 5박에 1박 무료 쿠폰도 받으실 수가 있더라고요.

여태까지 총 발급금액만 1,203,239,000원이라니 놀랄노자입니다!













숙박어플 여기어때에서 진행되고있는 70%할인호텔중 하나인 켄싱턴 호텔 할인이벤트 중인데요. 여기어때 어플에서만 가능한 켄싱턴 & 프린스 호텔 1만원 할인쿠폰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 입력하셔서 받은 5000원쿠폰과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요즘같은 따뜻한 봄기운 가득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에게 좋은 혜택 같았답니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은 강원 평창군 진부면 강평리221-1 오대산 국립공원 부근에 위치하고있어 오대산을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켄싱턴 스타 호텔은 강원도 속초시 설악동 106-1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설악산을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숙소들도 물론 많겠지만 요번에 여기어때 어플에서만 최저가로 저렴하게 나왔으니 한번 추천드리는 할인혜택들입니다.












그다음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골드예매권 조건없이 응모만 100분하시면 선정되어서 영화관람을 하실 수 있다네요. 혜택 넘나좋은것














이제 한번 여기어때 사용법예약방법 그리고 당일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께요~

먼저 저는 홍대쪽을 가고싶어서 홍대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숙소는 신촌쪽이 더 많지만 여기어때로 검색하시면 홍대쪽도 많은 숙소들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처음으로 검색하니까 게스트하우스 최저 숙소가격 12000원부터 나오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같은 숙박업소라도 객실마다 가격이 다양해서 직접 사진을 보시고 선택이 가능하세요~

자신에게 맞는 숙소를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게스트하우스만 있는 것도 아니고 홍대쪽에 있는 호텔과 모텔등 다른 숙박업소들도 검색이 되어집니다.











그리고 여기어때앱만의 좋은 혜택도 한번 알아볼께요. 50%할인혜택이 되는 숙소들을 보실 수가 있는데 이런 곳은 방문하시면 다음번 방문시에 50% 할인쿠폰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로 발급받은 5000원쿠폰도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더 좋겠지요.

그외에 여기어때 리얼리뷰 작성시 무료혜택권 증정, 예약취소 가능업소, 혜택존, 조조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호텔들도 많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더욱더 좋을듯해요










이 혜택들이 전부 로그인하셔서 간편하게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으로 회원가입하시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랍니다. 물론 비회원분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5박에1박과 여기어때 친구 초대코드 입력하시고 5000원 할인쿠폰도 받으셔서 더 싸게 예약하시려면 회원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어때에서 혜택받을 수 있는 적립카드에 대해서도 살펴볼께요

여기어때로 예약하시면 요금할인혜택 + 마일리지와 스탬프 적립까지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맹존 내에 있는 QR코드까지 찍으시면 포인트도 적립되서 1석2조랍니다.









그리고 여기어때 싸게결제하는법 하나더 말씀드리면 페이코로 결제시 7000원 할인도 된답니다. 신한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BC카드가 아니더라도 7000원까지는 아니더라도 할인이 되니 걱정하지마세요. 여기어때 APP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팁입니다.










여기어때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는 예약연기제 연박 예약 서비스도 있습니다.

갑작스런 사정으로 숙소를 이용못하시는 분이라면 예약연기제를 통해서 쿠폰으로 교환하실 수도 있구요.

그리고 장기숙박을 하시는 분이라면 연박예약을 통해서 대실예약을 따로 하실 필요없이 이용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적립카드 혜택과 스탬프 마일리지 혜택까지 그대로 받으실 수가 있다고하네요












마지막으로 말씀드리는 것은 여기어때에서 숙박 예약시 요금정보와 테마 주차장정보와 객실내부 시설, 지도, 와이파이 서비스등도 확인하실 수가 있어요.

숙박을 어디하실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여기어때 어플을 한번 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혹시 여기어때 친구초대코드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000257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