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TIP!

컬쳐랜드 추천인코드 500원받고 컬쳐캐쉬10% 돌려받는방법

728x90
반응형


컬쳐랜드 추천인코드 U718375 입력하시고 500원 받아가시고 컬쳐캐시 10% 페이백도 받아가자~! ^^






컬쳐랜드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U718375 입력하시고 500원 받아가셔요~! ^^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은 컬쳐랜드 어플에 대해 한번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컬쳐랜드 어플은 문화상품권을 충전하기, 쇼핑하기, 선물하기 등을 하실 수 있는 어플인데요.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모바일 어플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모바일 어플로 이용하는 것을 좀더 추천드리는데요.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기도 편리할뿐더러 지금 컬쳐랜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면 500원 보너스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기때문이에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친구추천 이벤트, 쇼핑이벤트, 컬처랜드 app 소문내기 이벤트, 신학기 도서 이벤트, 그리고 다쓴 문화상품권 (문상)등록하고 다운로드 사이트의 포인트를 받으시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중에 꽃피는 봄이오면이라는 쇼핑이벤트는 GS shop LOTTE 홈쇼핑, 씨제이몰, 씨제이온마트를 대상으로 이곳을 이용하신 선착순 고객 1천명에게는 컬쳐캐쉬 10%까지 페이백을 하고 있다고하네요.







그리고 예스파일 P2P체험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지급, 그리고 다쓴 문상등록시 예스파일과 애플파일에서는 100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컬쳐랜드 앱 추천인코드 등록하기 이벤트인데요.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컬쳐캐쉬 500원이 지급됩니다. 











그외에도 컬처랜드 앱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문화상품권 적립금을 쌓으실 수가 있는데요.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컬쳐캐쉬 뽑기방에서는 뽑기하나마다 퀴즈를 푸시고 컬쳐 캐쉬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멤버스 신규가입시 2천포인트 지급으로 문화상품권 버는방법이 있습니다.








컬쳐랜드 어플의 잠금화면 서비스인 컬쳐 락도 화제인데요. 잠금 해제할때마다 컬쳐랜드가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씩 쌓이니 돈버는 어플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이런 앱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으로는 무료충전소에서 컬쳐랜드 돈버는법이 있는데요. 저도 무료충전소에 들어와보았더니 적립가능금액이 56970원정도 되더라고요. 










그럼 이제 컬쳐랜드 어플로 어떤 것을 살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우선 모바일쇼핑에서는 씨제이몰(CJ MALL), 홈쇼핑 채널에서 방영중인 지에스샵(GS SHOP), 씨제이온마트 (CJ ON MART), 롯데홈쇼핑(LOTTE H
OMESHOPPING), 예스24 (yes24), 알라딘서점, 교보문고에서 책도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티몬은 잠시중지상태이네요.













다음으로 쿠폰에서는 투믹스 쿠폰, 레진코믹스 쿠폰, 옥션 배달쿠폰(배달 음식 주문가능), G마켓 배달쿠폰, 올레 스마트상품권, gs 슈퍼마켓 기프티콘, 올리브영, 엠넷, 펀콘 상품권, 통합데이터 (SKT, KT, LG UPLUS), T데이터, 백종원씨의 빽다방, BHC,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카페베네, 더페이스샵, VDL, GS왓슨스, 스무디킹에서 쿠폰으로 구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컨텐츠면에서는 팝펀딩, 기프티쇼, 올레샵에서 구입을 하실 수가 있고 전국에 있는 CU편의점과 GS편의점 홈플러스에서도 문화상품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보유하고계신 문화상품권도 선물하실 수가 있는데요. 휴대폰이나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선물하실 수가 있답니다.







컬쳐랜드 어플 사용법도 별로 어렵지 않지요? 보시는데로 문화상품권을 충전 또는 무료충전소에서 모으신후 원하는 곳에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쿠폰은 핸드폰이나 바코드로 매장에 제시를 하실 수가 있구요. 


 그럼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한번 시작하실 분이라면 컬쳐랜드 추천인코드 U718375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부탁드려용^^)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