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TIP!

쿠차슬라이드 추천인: 33456 적립금 1천원이무료 역대급이야!!

728x90
반응형

쿠차슬라이드 추천인 33456 쓰고 적립금 1천원이무료 







돈버는 어플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어떤걸쓰지? 고민 많이 하실텐데요. 저는 요새 쿠차슬라이드를 쓰고 있답니다.

이로써 잠금해제만 벌써 두개째인데요. 적응이되니 생각보다 귀찮지도 않더라고요. 오히려 적립금이 쌓이는 재미에 콧바람이 솔솔~ ㅎㅎ

요게 왜 좋냐하면 처음 시작하실때 추천인 입력할시 1천원부터 시작하실 수 있으며 

모은 적립금으로는 쿠차에 있는 쇼핑몰, 그러니까 11번가, 옥션, 지마켓, 위메프, 티켓몬스터, AK몰등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쇼핑몰은 

다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이 아니겠어요? 저도 늦게나마 한번 시작해보았지만 돈버는 어플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
















화면을 보시다시피 잠금화면이 좀 많지요? 쿠차슬라이드는 여러가지 자신에게 맞는 잠금화면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또하나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쿠차슬라이드 회원가입시 문정아중국어 1개월 무료수강권을 모든 회원들에게 제공 해 준다고하더라고요.













저도 처음에 가입하니 500원부터 시작할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추천인을 입력하면 500원을 더 받을 수 있어서 총 1천원 적립금부터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쿠차슬라이드에 있는 11번가, auction, 쥐마켓등 모든 쇼핑몰내에서 쇼핑하실때도 1천원 적립금도 쓰실 수 있지요.














coocha 모바일핫딜쇼핑을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와 카카오톡 페이스북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이제 쿠차슬라이드 메뉴를 한번 봐볼까요?

보시다시피 메뉴는 무료캐시 충전소, 스토어, 각종 쿠폰 보관함도 이용하실 수가 있고요.

1:1문의 건의내에서는 쿠차 또는 쿠차슬라이드 고객센터에 문의도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잠금화면이 번거로우신 분은 아래 잠금화면 해제를 해서 사용도 가능하더라고요.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무료충전소를 한번 봐볼까요? 요새 대세인 돈버는 어플답게 쿠차캐시를 넉넉하게 충전할만큼 설치형도 많더라고요.

저도 잠금해제 어플만 두개 사용중인데 쿠차슬라이드도 나름 만족스럽게 쓰고 있답니다. ㅎㅎ

















만약 AK몰, 지마켓, 티켓몬스터, 위메프등 구입하실 물건이 있다면 잠깐 쿠차슬라이드 회원가입만하셔서 1천원 할인 받으시는 것도 좋겠죠.

회원가입만 하면 1천원의 적립금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그럼 한번 쿠차슬라이드 스토어에는 어떤 업체들이 제휴되어있는지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차슬라이드 스토어에는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배스킨라빈스, 엔젤리너스, 설빙, 카페베네, 스무디킹, 나뚜르pop, 공차, 카페띠아모, 프랭크서울, 망고식스, 그리고 제가 24시 카페라서 자주가는 커핀그루나루까지 있더라고요.

편의점도 CU, 세븐일레븐, GS25시가 있고

외식으로는 KFC, 롯데리아, bhc, 멕시카나, 오븐에빠진닭, 포메인, 오니기리, 올떡볶이까지 다있으니

적립금 어따쓰지하고 고민할 필요는 없어보이더라고요.














아직 끝이 아닙니다. 한스델리, 파파존스, 아웃백, 빨봉분식, 드마리스,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크리스피치킨, 파리바게뜨, 쁘띠렌, 롭스, 아리따움, 버츠비,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티몬, 메가박스, yes24, 더풋샵, 위메프, 신세계, 홈플러스, 롯데마트, skt, 틴캐시,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티콘, 1577대리운전까지

정말 스토어에 이렇게 많이 입점되어있는 돈버는앱은 처음 보는 것 같았어요. 돈버는앱으로 추천드릴만하지요?














쿠차슬라이드 사용법도 생각외로 간단하답니다.

일단 다른 잠금해제 돈버는 어플과 사용법은 비슷한데요. 

쿠차슬라이드는 특이한점이 연령대와 성별을 정하셔서 내게 맞는 맞춤형 광고보기가 가능하더라고요.

맞춤뉴스를 즐겨보시는 분들에게는 딱일듯합니다용 ㅎㅎㅎ


















쿠차슬라이드는 적립금 이벤트로 현재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초대하신 분의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500캐시가 추가로 적립되어서 총 1천원 부터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마땅히 쓰실 분이 없다면 33456 부탁드려요~ ㅎㅎㅎ















짜잔! 보시다시피 1천캐시가 바로 적립되었지요?

쿠차슬라이드는 딱 얼마 모을 필요없이 사고싶은것이 있다 그러면 현금 + 쿠차 캐시로 

쿠차에서 파는 모든 품목을 쇼핑하실 수 있더라고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아직 몇천원대에 적립금이 머물고있는중인데요.

어서 주변 지인들과 친구들을 초대하고 열심히 무료다운로드도 받아서 

요번에 트레이닝복과 수영복 하나씩 장만하려고한답니다.

곧 여름이 올테니까요~ ㅎㅎㅎ 그럼 여러분도 돈버는 어플로 한번 참고하시길 바라며

요번주도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랄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