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로스엔젤레스 아주투어 자이언캐년 패키지여행

728x90
반응형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한인타운에 있는 아주투어는 


패키지여행으로 그랜드캐년, 자이언캐년, 앤탤로프캐년, 후버댐등을 관광할 수 있는 여행사입니다.



저희 일행은 한국에서 미국 패키지여행을 떠났었는데요. 


현지에서 자유여행과 미국에서 사시는 분들과 합류해서 아주투어에서 그랜드캐년으로 패키지여행을 떠났습니다.


내부 관광버스의 모습 ↓










이 상품은 라스베가스를 경유해서 그랜드캐년을지나 콜로라도강도 가는 상품이었는데요.


애리조나에서 어느정도 오자 산맥들이 보였습니다.













땅은 넓은데 척박한 것처럼 보이지만 생물들은 많이 살고있을듯한 그런 자연경관들이 보이더라고요.














여행은 하루 보통 적어도 4시간정도는 차에 타는 것 같았는데요.


피곤하신지 주무시는 분들도 좀계셨답니다.













풍경이 좋은것도 있지만 더 제 마음에 들었던 것은 깨끗한 공기였답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있는요즘 좋은 공기를 마시러 가고 싶네요~ ㅎㅎ

















노출 보정 실패


창안이 다 비춰요. ㅎㅎ


다음에는 더 잘찍어야겠습니다. 바깥이 너무 밝고 날씨도 좋아서


조리개 맞추기도 힘들었네요.
















도로만 계속 나오는가 싶더니...










 

 

 

 

자이언캐년으로 가는 동영상입니다. 즐감하세요~

 

 

 

 

 

 

 

 

 

 

 

 

 

 

 


 




마침내 신들의정원 - 자이언캐년에 도착했습니다.


바깥에서봐도 웅장하네요.











여기서 제가 블로그로 암만 떠들어봐도 


직접 가서 보는것만은 못한 것 같습니다.


왜그런말도 있잖아요 ^^


백번 듣는것보다 직접 한번 가보는 것이 낫다고요~ ㅎㅎ


그래도 올해는 일에 바빠서


해외여행 한번은 힘들것 같습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