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그랜드캐년 식당 (패밀리 레스토랑) 에서 밥을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미국 그랜드캐년 여행중 선택관광인 경비행기 투어를 진행하기 전에 점심을 먹고 진행하기로 하였는데요.

 

요번에 들린 곳은 시가지에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plaza bonita에서 식사를 하고 여행을 계속 하기로 하였답니다~

 

이곳 plaza bonita는 family mexican restaurant로 점심시간에는 한국인 여행객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드디어 들어선 미국 그랜드캐년의 식당의 모습!

 

입구부터 만석이죠~

 

다들 맛나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어여 밥먹고싶다!! ㅎㅎㅎ

 

 

 

 

 

 

 

 

 

 

 

 

 

파란색의 셔츠를 입으신 점원 분도 셔츠가 아주 잘 어울리시네요.

 

매장 내부도 뭔가 아기자기하고 깔끔합니다. 지금보니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네요.

 

 

 

 

 

 


 

 

 

 

 

한국인 여행객들로 꽉 들어찬 plaza bonita 미국 그랜드캐년의 식당의 모습.

 

 

 

 

 

 

 

 

 

 

 

 

 

맛나게 먹고 식당을 나왔어요. 주변에는 편의점같은 곳도 있고 마트같은 곳도 있고 전시관등 다양한 곳이 있더라고요.

 

 

 

 

 

 

 

 

 

 

 

 

주차장에 주차된 gm대우 쉐보레 자동차! 반갑다야~

 

 

 

 

 

 

 

 

 

 

 

 

미국 자동차의 번호판

 

TEXAS에서 온 차인가봐요. 멀리서도 오셨네~

 

오늘은 넘나 피곤해서 포스팅을 짧게 줄여봅니다. ㅜ.ㅜ

 

내일이어서 쓸게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