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추천인 love12 적립금5천원 득템하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살아가는 것중에서 제일 중요한 욕구를 뽑는다면

아무래도 먹는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 또한 제철과일과 먹을것등을 장보기도하고 쇼핑도하면서

재래시장과 온라인 인터넷등지에서 구입을 하는편이랍니다. ㅎㅎㅎ

또한 요즘은 어플로도 간편하게 구입을 할 수 있다고하는데요

 저도 마켓컬리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먹는 음식을 주문중이랍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모두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아직도 사용해보시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사용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세요.

마켓컬리 추천인 입력시 5천원적립혜택과 신규가입시 감귤, 우유, 만두등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과대광고가 아니니 매진되기전에 서두르세요!)

마켓컬리 추천인은 love12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위에 보시는 화면이 바로 마켓컬리 어플의 메인화면이랍니다.

그리고 어플에서는 설선물세트와 바베큐 건강식품등도 판매중이었습니다.

 

 

 

 

 

 

 

 

 

 

마켓컬리 어플은 다운로드하고 뭐살꺼있나둘러보는중이었는데...

옴마야 깜짝이야! 마켓컬리 친구초대 이벤트로 적립금 5000원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고요

500원도 아니고 5000원이라니... 회사 거덜안나려나?

덜도말고 어여 가입해보기로 합니다! ㅎㅎ

여러분도 어여 회원가입하시고 적립금 5000원 받아가세요!

 

 

 

 

 

 

 

 

두둥! 마켓컬리 회원가입 어렵지 않게 아이디쓰고~ 비밀번호쓰고~ 가입하였답니다.

또한 추천인 아이디와 참여이벤트명을 쓰는란이있는데요

love12 적어주시면 5000원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입력하시고 ! 적립금받고 시작하세요!

 

 

 

 

 

 

 

 

 

맛나는 어플 마켓컬리어플에서는 각종 반찬뿐만아니라 간식, 우유, 유기농제품, 유산균등도 구입하실 수가 있답니다.

 

 

 

 

 

 

 

MD추천이라는 곳도 잘보면 맛있는 것들이 많네요

 

 

 

 

 

 

 

 

 

맛있게 보이는 한우장조림!

 

 

 

 

 

 

 

 

상품 이미지에 자세한 설명과 이미지 사진도 나오네요~

핸드폰과 크기를 비교해서 상세하게 나옵니다.

 

 

 

 

 

마켓컬리 어플에서는 유통기한도 넉넉한 제품으로 발송되고

신규가입시에는 무료배송으로 주문할 수가 있답니다!

 

 

 

 

 

 

 

또한 원재료함량과 고객후기까지 나와서 읽어보시고 주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마켓컬리 어플 고객센터나 상품문의 (Q&A)에 질문하기도 하실 수가 있구요

 

 

 

 

 

 

다른 제품도 봐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한일관 등심불고기도 마켓컬리앱에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고객들도 맛나다고 하는 서울 압구정의 한일불고기! ㅎㅎ

저도 어여 배송받아서 먹고싶네요~ ㅎㅎㅎ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서비스는 전날 11시까지 주문하시면

다음날 아침 7시전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일요일은 배송휴무일이니 참고하시고요

자세한 것은 밑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

 

 

 

 

 

마켓컬리 어플에서는 채소/ 과일/ 곡류/ 수산/ 정육/ 달걀/ 반찬/ 간편식/

면/양념/오일/ 음료/ 우유/ 간식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니

한번 다운로드받으셔서 찬찬히 둘러보세요~

 

 

 

 

 

마켓컬리 어플에서 대량주문하실 분이라면 대량주문문의글에 남기면

고객센터로 전송이 된답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 둘다 가능하네요! ㅎㅎㅎ

 

 

 

 

 

 

 

 

대박인것은 마켓컬리 신규회원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쿠폰들이예요

제주감귤 2kg가 100원, 창화당 납작 고기왕군만두, 페이장 포켓버터, 네니아 통팥 찐빵, 제주 목초우유+요거트등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답니다.

신규회원은 무료배송까지되니 놓치면 안되겠죠? ㅎㅎㅎ

 

 

 

 

 

 

 

 

 

새로나온 마켓컬리 어플 지금 다운로드하고 바로 사용해보세요!

마켓컬리 추천인 love12 입력하시면 5천원 받고 시작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달아주시고 그럼 다음이시간에 만나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