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간수치 고덱스정 약을 처방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요새 간수치가 좀 올라가서 약을 먹고 있어요.

간수치 아시죠? ALT, AST그런거... ㅎㅎㅎ

병원에가서 피검사하고 처방을 받아서 먹고 있답니다.

제 친구중에서도 간수치가 높은 친구가 있는데 우루사정을 처방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는 복합우루사, 일반우루사와 달리 처방받는 우루사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그것을 받을 줄 알았는데 왠걸 다른 간수치 약을 처방받았답니다.

 

 

 

 

 

 

 

 

 

 

 

 

제가 처방받은 약은 하루에 3번이나 먹는 고덱스정이라는 약이어요~

나무와 비슷한 색깔이 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요렇게 처방을 받아서 한달 후에 다시 피검사하기로 했어요. 그렇지만 다들 비슷하시겠지만 하루에 3번 약을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저도 빨라야 한달 반 후에야 다시 갈듯... ㅎㅎㅎ

 

 

 

 

 

 

 

 

 

 

 

 

 

좀더 여러분에게 자세히 보여드리고자 뒷면도 한 컷~

아마 여러분들 중에서도 선천적으로 간수치가 높으시거나 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헌혈을 해서도 알 수 있고 말이지요.

그런 분들이라면 한번 병원에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너무 방치를 하지마시고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