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주시 광백저수지를 지나 드라이빙~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봄이라 날씨도 맑고 미세먼지도 없고 넘나 좋은데요.

저도 오늘 친구와함께 드라이빙을 하고 왔답니다.

오늘 지나간 곳은 양주시에 있는 광백저수지에요. 양주시청과 여성 그린병원에서 광적면으로 갈 때 의정부방향으로 가실 수도 있지만 넘어가실 수도 있는데요. 길이 비포장도로가 많아서 광백저수지나 근방의 둘레길에 오신 것이 아니라면 그리 추천하는 길은 아닙니다. ㅎㅎㅎ

 

 

 

 

 

 

하지만 양주시 광백저수지를 지날 때 풍경은 멋지네요. 지나가면서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양주시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산에 둘러싸여있고 옆에는 저수지와 댐이 멋지게 펼쳐져있더라고요.

 

 

 

 

 

 

 

 

 

정말 풍경이 멋져서 사진을 안찍고는 못지나가겠더라고요. 차도 그렇게 많이 안지나다니는 길이긴한데 등이 없어서 일단 밤에는 못다니고 차도가 거의 일차선급으로 좁아서 불편함은 어느정도 감수해야한답니다. 광적면에서 광백저수지를 구경하러 오긴 괜찮은데 동두천쪽에서는 비포장도로가 많아서 두번은 못오겠더라고요! ㅎㅎㅎ

 

 

 

 

 

 

 

 

 

 

크... 자연 풍경좀 보세요! 공기도 넘나 좋았네요.

광백저수지 근방에는 하늘안추모공원도 있습니다. 하늘안추모공원지나서는 계속 비포장도로입니다(초보운전이신 분이라면 안가는 것 추천합니다. ㅎ)

백석세아2차아파트에 사시는 분이라면 가까울 것 같더라고요.

간만에 바람쐬고 드라이빙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