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

집반찬연구소 추천인 gkqrur0712@네이버닷컴 쇼핑해요~

728x90
반응형






집반찬연구소 추천인

집에서 반찬배달 할 수 있는 어플




요즘에는 반찬배달을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고 참 편리한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저도 며칠전 친구소개로 알게된 어플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집반찬연구소라는 반찬배달 어플이랍니다. 직장일로 바쁘다보니 혼자 반찬을 하는 것도 쉽지 않고 마트도 가기 힘들어서 반찬배달을 주문해서 먹곤 하는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가정용 반찬을 집에서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마침 집반찬연구소 추천인을 적으시면 5천원 할인쿠폰도 발급 받으실 수가 있는데요. 한번 쏠쏠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집반찬연구소 추천인 ---> gkqrur0712@네이버닷컴 (합격0712@네이버닷컴)

위의 메일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하셔도 됩니다.

5천원 할인쿠폰 즉시 발급되니 참고해보세요.














위에 보시는 것이 바로 요번에 신규런칭한 집반찬연구소의 혜택들이랍니다.

우선 회원가입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찬들이 있구요.

할인쿠폰 5천원권 정기배송 쿠폰 5천원권도 있습니다. 후기를 작성시 적립금도 지급되는데요.

일반 후기는 100점의 적립금 포토후기는 300점의 적립금이 지급되어요.

제사상 음식차리기 하실 때도 바쁘실 때 뚝딱 도움참고해보세요.

















특히나 손님이 오실 때 정기배송 실속식단같은 것은 상당히 편리하더라고요.

집들이 손님들이 다 식사를 하시면 이제 치우기도 해야하는데 만드는 것만이라도 좀더 편안하게하고자 집반찬연구소 추천인 같은 어플의 도움을 받곤 한답니다.

PC로 보시는 분이라면 컴퓨터로 주문을 하실 수도 있고 휴대폰 어플로도 주문을 하실 수가 있어요.

















반찬 옆에는 원재료명이 표시되어서 이렇게 직접 확인하실 수도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한돈 제육볶음은 돼지고기, 양파 국내산, 고추장 찹쌀가루 메주가루 천일염 유기농설탕 고춧가루

마늘 양조간장등이 들어가는데요.

보시다시피 대부분 국내산이라 맛도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외식을 할 때도 중국산과 국내산은 맛이 다른 것 같답니다.












집반찬연구소 추천인을 적고 가입을 하셨다면 적립금이 5천원씩 지급되어요.

회원가입하신 분은 바로 지급이 되지만 추천 받은 사람은 2만원 이상 결제하신 분이 있어야

5천원이 지급된답니다. 















구매를 하시는 분이라면 구매하기전 집반찬연구소 후기도 한번 둘러보시고 구매를 해보세요.










집반찬연구소는 회원등급에 따라 포인트 적립과 할인쿠폰에 조금씩 차이가있는데요.

밑의 사진은 집반찬연구소의 회원등급 산정기준이랍니다. 한번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서울지역은 당일배송도 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각종 이벤트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집반찬연구소 추천인 뿐아니라 아이반찬, 불없는 반찬 할인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고요.

집반찬연구소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토요일 일요일(주말)및 공휴일은 휴무랍니다.

신규회원가입 혜택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집반찬연구소 추천인은 gkqrur0712@naver.com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복붙가능)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