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 상시 할인코드(싸게 이용하자!)

728x90
반응형

 

 

 

 

마이리얼트립 할인코드 (myrealtrip coupon)

3천원 할인쿠폰에 추가 디스카운트까지~! (마이리얼트립 어플로도 참여가능)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가끔씩 블로그에 여행갔던 좋은 기억을 여러분께 공유하곤 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만한 사이트는 마이리얼트립이라는 곳이랍니다.

당일 투어 & 패키지여행 티켓뿐만아니라

아직 모르셨던 분이라면 회원가입해보시고 추가할인 받아가세요.

(밑의 친구초대 링크 가입하셔야 3천원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이 발행됩니다.- 그냥 가입하시는 것보다 이득이에요.)

 

마이리얼트립 회원가입 바로가기 (클릭)

 

이메일주소 회원가입 후 휴대전화 인증까지 받아야 완료됩니다. ^^

 

 

 

 

 

 

 

 

 

 

그럼 이제 마이리얼트립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마도 여러분중에선 모델 광고를 보고 아시는 분도 계실 것 같은데요.

마이리얼트립은 전세계인들이 여행을 하실때 이용하는 곳으로 투어 티켓과 항공권, 숙소, 에어텔까지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여행편의를 위한 포켓와이파이 무제한데이터도 (대만, 중국, 일본등) 이용하실 수가 있구요.

현재 이용국가로는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미국과 캐나다, 서유럽(네덜란드, 독일, 룩셈부르크, 모나코, 벨기에, 스위스, 아일랜드, 영국,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프랑스), 남유럽/지중해/터키(그리스, 몰타, 보스니아 헤르체코비나, 스페인, 슬로베니아, 영국령 지브롤터해협, 크로아티아, 터키, 포르투갈), 동유럽과 발틱3국(러시아, 루마니아, 마케도니아, 세르비아, 불가리아, 라트비아, 슬로바키아, 에스토니아, 우크라이나, 체코, 폴란드, 헝가리), 북유럽(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아이슬란드, 핀란드), 동남아(라오스, 말레이시아, 몰디브, 미얀마,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중국과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폴, 중동(아랍에미리트, 아제르바이잔, 요르단, 이스라엘, 카타르), 인도 중남아시아(네팔, 몽골, 인도, 카자흐스탄), 중남미(과테말라, 도미니카공화국, 멕시코, 바하마, 버진아일랜드, 볼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엘살바도르, 우루과이, 칠레, 코스타리카, 콜롬비아, 쿠바, 파나마, 페루), 호주와 뉴질랜드, 남태평양은 괌, 사이판, 팔라우, 아프리카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모로코, 모리셔스공화국, 이집트, 잠비아, 케냐, 탄자니아까지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행상품을 보고 있으면 저도 여행을 가고싶어지는데요. 요새는 패키지여행을 가도 이렇게 자유여행으로 오신 분들이 합류하곤 한답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도 자유여행으로 오신 분들을 위한 투어상품이 많이 있는데 가이드분과 동행하여서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에요.

myrealtrip에서는 올라온 여행 투어상품마다 다양한 여행사, 가이드분들이 있으니

지금 글을 읽어보시는 분께서 선호하시는 여행사가 있다면, 미리 한번 보시고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반대로 지금 글을 읽으시는 분이 가이드분이라면 파트너 또는 채용으로 회원가입하셔서 상품을 등록하실 수도 있어요.

→ 파트너 등록하러가기 (클릭) ←

 

 

 

 

 

 

 

 

 

 

 

 

 

 

 

 

인기있는 여행지 미국 일본 홍콩 유니버셜스튜디오와 파리 디즈니랜드를 포함하여 스냅작가 가이드가 진행하는 부다페스트 야경투어,

워킹투어, 인생샷투어, 이탈리아 로마 바티칸 집중콘서트, 남부투어, 몬세라트 -시체스, 요르단 유적지 페트라 입장권 투어까지 없는게 없답니다.

막상 자유여행을 가신 분이라면 요르단입장권은 1인당 55000원, 사해체험은 15000원정도로 저렴하게 즐기실 수가 있지요.

 

 

 

 

 

 

 

 

 

 

 

 

 

 

 

 

 

 

그뿐만이 아니고 한인민박을 비롯한 숙소와 항공권도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미 우리나라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해외여행 예약사이트인만큼 검증된 곳중 하나랍니다.

지금 이벤트하는 기회에 마이리얼트립 할인코드도 적용하시고 할인쿠폰을 소지하고 있다가 저렴하게 예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마이리얼트립 가고 싶은 여행지를 클릭하면 이용요금을 포함해서 이렇게 사진과 상세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날짜를 선택하시고 시간은 조정가능한지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아랍어등 어떤 언어로 진행이 되는지, 그리고 여행자보험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 우측에 보시면 나오지요?)

또한 부킹닷컴과 제휴가 맺어져있어서 캐시백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 어서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받고 회원가입하러가기 (클릭)◀

 

 

 

 

 

 

 

 

 

 

 

 

 

 

 

 

 

투어의 상세한 설명과 후기가 나옵니다. 진행시간은 얼마나 진행되는지도 확인해보구요.

 

 

 

 

 

 

 

 

 

 

 

 

 

 

 

만나는 시간과 미팅장소는 어떻게 되는지,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도 자세하게 나옵니다.

주로 투어상품은 구입후 eticket 바우처를 제시하시면 되시는데요.

이때 미국자유여행을 오신 분이라면 캐나다를 통과하기위해 여권을 지참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그리고 쭉 읽어보시면 여행업체는 어떻게 되는지 제가 본상품은 스위스 여행사인 get your guide라는 곳이네요.

이렇게 다양한 전세계의 글로벌 여행업체가 모여있는 곳이 바로 마이리얼트립이랍니다.

그리고 쭉 읽으시면 후기도 확인하실 수가 있구요.

국내 이용자인 한국어를 포함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남긴 마이리얼트립 후기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살펴보면 보라카이 투어 상품인데요.

요것은 자유여행 + 투어 합류 상품이 아닌 한국에서 출발하는 보라카이 패키지여행 상품이랍니다.

이렇게 패키지여행도 myrealtrip coupon을 받아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가 있어요~

 

 

 

 

 

 

 

 

 

 

 

 

 

 

여행일정과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예약할 수 있는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도 확인해봅니다.

밑의 상품은 보라카이 실속 아잘리아 풀패키지 5/6일 호핑투어 마사지 세일링보트 특식이 포함된 상품이네요.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을 발급받아서 예약하신 분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에요.

다양한 혜택들이 있으니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항공편은 어떻게 되는지 인천을 몇시에 출발해서

언제쯤 도착할 수 있는지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리얼트립 패키지여행으로 갔을때 리조트와 호텔은 어떻게 되는지 싱글차지 (혼자여행을 한경우) 숙박비는 어떻게 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저도 패키지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은근 혼자 패키지여행을 오시는 분이 많으시더라고요.

 

 

 

 

 

 

 

 

 

 

 

 

 

이곳 마이리얼트립의 여행사는 웹투어랍니다.

저도 고양시 킨텍스 여행박람회 갔을때 웹투어를처음 알게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대부분의 패키지여행이 그렇듯 해피콜로 여행확정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진행이 되는데요.

취소 및 환불 규정도 잘 알아두시면 혹시 피치못할사정이 생겼을때 도움이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마이리얼트립은 부킹닷컴과 제휴가 맺어져있어서 최대 8% 캐시백도 받으실 수가 있답니다.

숙박하실때 부킹다컴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마이리얼트립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셔야 제휴사이트인 부킹닷컴도 캐시백이 가능한데요.

금액대별 리워드 캐시백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리얼트립 프로모션 활용 예시는 밑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부킹닷컴 호텔예약 , 예약번호 복사, PC와 마이리얼트립 어플 앱을 이용한 예약, 리워드 신청후 캐시백받기

 

 

 

 

 

 

 

 

 

 

마이리얼트립 할인쿠폰을 받으실 분이라면 이렇게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처음 해보신 분이라도 어려워말고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밑의 할인코드 링크에서 바로 쿠폰이 발행되니 잊지말고 사용해보세요~

 

<마이리얼트립 바로가기 (이곳을 클릭하세요)>

 

 

 

 

 

myrealtrip promo code promotion coupon

 

소정의수수료를제공받을수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