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그랜드캐니언 워치타워 여행~!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한주간 잘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그랜드캐니언 워치타워에 다녀왔던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저희는 후버댐을 갔다가 사우스림 포인트로 가기위해서 이곳 와치타워 포인트에 들렸는데요.

 

어떻게보면 그랜드캐니언을 처음 보러 들렸던 곳이었는데 정말 멋진 장관을 연출하였답니다! ^^

 

 

 

 

 

 

↑ 콜로라도 강을 지나서 그랜드캐니언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중입니다.

 

 

 

 

 

 

드디어 도착한 그랜드캐니언 협곡! 수억년의 세월동안 물과 공기가 만들어낸 지상 최대의 걸작품중 하나라고 불린다고 하는데요.

 

죽기전에 꼭 봐야할 곳으로도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수풀까지 우거져서 정말 멋진 풍경을 연출하네요!

 

 

 

 

 

 

 

 

 

 

 

 

 

 

그랜드캐니언 신혼여행 오셨던 분들 ^^

 

밥도 같이 먹었는데 지금쯤 잘 지내고 계시려나 궁금하네요. ㅎㅎ

 

 

 

 

 

 

 

 

 

 

 

 

나무의자들도 이렇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랜드캐니언에는 이렇게 자연경관도 잘 보존되어있었는데요.

 

그런데 이곳에 오시면 한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답니다.

 

바로 동물이 아무리 귀여워도 먹이를 주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그랜드캐니언을 구경하다보면 산다람쥐같은 생물들이 거리낌없이 사람에게 가까이 오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자연보호를 위해 먹이를 줄경우 레인저분에게 벌금을 받을 수 있다고하니 이점 유의하세요!

 

 

 

 

 

 

 

 

 

 

 

 

 

 

 

 

저기 보이는 곳이 그랜드캐년의 워치타워입니다.

 

마치 옛날 인디언의 감시목적으로 세워진것 같기도하고 서부시대에 세워진것 같기도하네요! ^^

 

 

 

 

 

 

 


 

 

 

 

 

 

 

 

Deep time에 대해서는 그랜드캐년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관광객들이 길잃을까봐 다시 돌아간느 버스 정류장과 주차장 팻말도 세워져있네요~

 

그럼 저는 내일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밑에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릴게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