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네팔 트레킹 베시샤하르에 도착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요번에는 다시 네팔 트레킹 포스팅인데요. 몇달전 여름 저는 네팔로 떠났었어요.

트레킹중 돌아온 카트만두에서부터 베시샤하르까지 150km정도의 거리예요

시간은 이무글링에서 한 정오쯤에 도착해 밥먹고 출발해서 베시샤하르까지  3-4시간 정도 걸렸답니다.

카트만두 도시와는 다른 모습을 가진 베시샤하르를 보니 히말라야 트레킹을 하러 네팔에 온게 실감이 나더라구요! ㅎㅎ

 

 

 

 

 

 

 

 

 

 

 

 

 

 

마을주변이 구름으로 둘러싸여있어요~ 세상에! 구름에 둘러싸여있는 마을이라니!

 

이 분들에겐 마을이지만 ㅋㅋ 우리나라로 높은 산에 사람들이 살고있는 것이랍니다! ㅎㅎ

 

 

 

 

 

 

 

 

 

 

 

 

 

 

 

 

 

 

숙소에 도착해 본 마을

이 날 낮에는 몰랐지만.. 밤에는 거미와 도마뱀, 바퀴벌레과 같이 보낸 하루였어요..

그리고 이 마을에서 하늘을 날아 다니는ㅎㅎ 반딧불도 볼수있었죠

우리나라에선 어렷을때 강원도에서 한 두마리 본뒤로 ㅠㅠ 못봤어요~

 

짐을 푼 뒤 트레킹 쿠커가 해주시는 요리를 먹으러 고고!

 

이날 메뉴는 된장국, 콩제육볶음, 쌈,야채, 감자전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

 

 

 

 

 

 

 

 

 

 

 

 

 

특히 이 감자전 ㅎㅎ 지금도 그리운 맛이네요!

 

 

 

 

 

 

 

 

 

 

 

 

 

된장찌개 맛은 정말 최고엿어요

네팔에서 이러한 시원한 된장국 맛을 볼수 있다는게 정말 감사했어요

 

네팔 사람이 한거 맞아? ㅎ

 

맛있게 식사하고 동네를 둘러보았어요!

 

 

 

 

 

 

 

 

 

 

 

 

 

 

 

 

 

근처 슈퍼갔다가 사온 어니언 갈릭맛 누에콩!

broad beans 가 누에콩이라네요 ㅎㅎ

 

 

 

 

 

 

 

 

 

 

 

 

 

가격은 1300원 정도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른 슈퍼에서 또 사려고 가봤는데 ㅠㅠ 거기선 안팔더라구요

정말 아쉬웠어요..

 

 

 

 

 

 

 

 

 

 

 

 

 

네팔 여행하면서 느낀거지만 ㅋㅋ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되는 음식들은 그 자리에서 사먹는게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숙소에 도착해서 씻으려는데 나타난 도마뱀녀석!

잡으려고 하니 급히 숨어버린 뒤 도망가버렸답니다.

 

 

 

 

 

 

 

 

 

 

 

 

 

 

 

 

 

처음에는 적응안되었지만

트레킹을 하기 전엔 옴마나 거미야!! 했다면

트레킹을 하면서 어느순간 나도모르게 어? 오늘은 거미가있네? 하며 무덤덤 해졌답니다.

다음날은 차메로 가기위해 이동하였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 네팔 트레킹 준비물이 궁금하다면? ◎

 트레킹 준비물 보러가기 (클릭)

→ 트레킹 준비물 보러가기2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