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네팔 트레킹! 카트만두에서 조식먹고 베시샤하르로 이동!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네팔 트레킹 이틀째 카트만두에서 베시샤르로 이동했답니다.

 

첫날은 탈레주 부티크 호텔에서 머물렀어요

주소는 Jyatha Marg, Kathmandu 44600 네팔 예요

 

조식으로 아래사진처럼 준비되어있었어요^^

 

 

 

 

 

 

 

 

 

 

 

 

 

 

 

맛있게 조식을 먹고 베시샤하르로 이동했어요~

 

 

 

 

 

 

 

 

 

 

 

 

네팔에 한국 기업인 LG매장도 있더라구요~ 어딜가든 가끔씩 보이면 정말 반갑습니다! ^^

 

제가 LG핸드폰을 써서 그런걸까요? ㅎㅎㅎ

 

 

 

 

 

 

 

 

 

 

 

 

 

 

무글링쪽에서 점심 식사를 했답니다.

현지식이랑 유럽식이랑 나뉘어져있었는데 저는 현지식으로 먹었답니다

 

 

 

 

 

 

 

 

 

 

 

 

 

 

 

커리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리고 네팔에서는 매 식사마다 오이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저 토마토같이 생긴 초록색열매는 고추였어요

우리나라 청양고추보다 정말 맵더라구요

작은 고추가 맵다더니 ㅠㅠ~ 정말 매워요!

 

 

 

 

 

 

 

 

 

 

 

 

비가 온지 얼마안되서 물이 흙탕물이였지만~

 점심을 먹고~ 주변을 구경하니 뷰가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자연에서 자란 고무나무는 정말 떡잎부터 집에서 키우는 나무와 떡잎부터가 차이나게 크더라구요^^

 

 

 

 

 

 

 

 

 

 

 

 

 

카트만두에서 무글링까지 도착해 맛있게 식사하고 다시 베시샤하르로 떠났습니다.

이동거리가 150km정도라 그런지 아침일찍 출발해 거의 늦은 오후가 되서야 도착했답니다.

 

네팔 트레킹 여행기도 내일부터 열심히 쓰도록 할게요. 사진을 많이 찍어오니 연재가 조금씩 밀려서 죄송합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공감↓ () 버튼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돈을 들지 않습니다. ^^

 

네팔 트레킹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