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프로틴 인스턴트오트 섭취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잘들 지내고 계시지요?

오늘은 헬스장을 가고싶었는데 못갔네요.

지금이라도 갈까 말까 고민중이랍니다.

24시간하는 헬스장이라도 있었으면 좋겠군요.

저희지역에는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가뜩이나 주말같은날 늦잠자거나하면 새벽에도 운동을 하고싶은 마음이 막들때도 있답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인스턴트오트 후기를 올려보려고하는데요.

구매는 마이프로틴코리아 홈이지에서 하실 수가 있답니다.

맛은 무맛, 바나나, 바닐라, 스트로베리크림, 초콜릿스무스가 있고 파우치형태로 1kg, 2.5kg, 5kg가 있답니다.

저는 무맛으로 1kg 구매했어요! unflavoured라고 쓰여져있는 것이 보이시죠? 저게 무맛이라는 표식이랍니다.

 

 

 

 

 

 

 

 

두둥! 마이프로틴 베스트셀러중 하나인 인스턴트오트!

fuel your ambition myprotein이라고도 쓰여져있네요

군대에서 운동하신다면 이제 군대에서는 저녁을 5시쯤 일찍 먹어서

밤에 배가 슬슬 고플때도 있잖습니까? ㅡ.ㅡ 저만그런가요? 그때쯤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맛 추천!

 

 

 

 

 

 

 

파우치형태로 뒷면에는 성분이 쓰여있습니다.

다먹고 남은 부분은 지퍼백형태로 보관도 가능한데요.

뒷부분에는 instant oats 라고 영어로쓰여있고 유통기한도 밑쪽에 나와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은 영국의 the hut group에서 제조를 하고있는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심사는 랩도어라는 다른 회사에서 한다고하네요

 

 

 

 

 

 

 

 

그럼 이제 개봉을 하고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윗부분은 뜯어주고요~

 

 

 

 

 

 

 

 

 

 

마이프로틴 인스턴트오트가 잔뜩~ 들어있네요

미숫가루는 이제 안녕~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향료나 색소같은것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무맛으로 먹고있는데

분유맛도 나고 괜찮습니다.

 

 

 

 

 

 

 

 

 

마이프로틴 스쿱도 들어있네요~

인스턴트오트제품은 탄수화물섭취를 증가시키기 위한 분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라고하는데요

저혈당 탄수화물로 고혈당 탄수화물을 천천히 흡수시킨다고합니다.

무맛의 성분은 귀리가루 100%이며, 바나나맛의 경우 향료 색소 구르구민, 수크랄로스 감미료가 들어가며,

초콜릿 스무스는 코코아파우더와 향료 수크랄로스, 스트로베리크림맛은 색소 비트beefrood red와 수크랄로스 감미료가 첨가된다고합니다.

섭취방법은 운동 4시간 이내로 쉐이커에 2 1/3(600g) 큰 스쿱과 물이나 우유등과 섞어서 드실 수가 있답니다.

 

 

 

 

 

 

 

 

 

쉐이커통도 하나 짠!

 

 

 

 

 

 

 

 

마이프로틴 쉐이커통에 넣어서 아침밥이 없는데 배는고프고

밥과 반찬을 해야할때 조금 먹고 시작을 하기도한답니다.

 

 

 

 

 

 

 

먹고 남은 것은 이렇게 지퍼백형태로 보관이 가능하네요~

 

 

 

 

 

 

 

 

저는 우유말고 물과함께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먹고난 후 제품은 서늘한곳에 보관하면 어렵지않은 보관방법 끝!

 

 

 

 

 

 

 

 

 

맛은 분유먹는 느낌인데 배가 조금차네요~

그렇다고 아침밥처럼 완전 배부른건 아니고 미숫가루보다 좀더배부른정도예요~

 

myprotein korea에서 인스턴트오트구매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하루보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마이프로틴 할인코드와 추천인코드 NS6G-R1 입력하시면 추가 할인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안쓰고 구매하시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꼭 참고하세요!

 

구매하러가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