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TIP!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코드혜택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첫눈이 내린다고 운동을 안가야 할까요?

아닙니다. 비록 오늘이 주말이지만 운동을 꾸준히 해야 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

특히 무산소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충제들도 많이 챙겨드시곤 하는데요.

오늘은 보충제를 먹을때 가성비로 입소문난 마이프로틴 코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이곳의 보충제는 마이프로틴 임팩트워이, 아이솔레이트, 더웨이 제품, 유청단백질, 아미노산등 까지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보충제말고도 BCAA나 크레아틴, CLA를 챙겨드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가격대는 kg에 따라 달라지는데, kg이 높아질 수록 g당 가격은 낮아지는 편이구요.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와 할인코드를 적용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혹시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만 필요하셔서 들어오신 분이라면

-----> NS6G-R1 입력하시면 5천원 할인을 받고 구매하실 수가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주시구요.

 

 

 

 

 

 

 

 

 

 

 

 

 

 

 

 

 

 

 

 

 

 

 

블랙프라이데이와 성탄절 시즌에는 미국전체소비의 20%정도가 이루어지는만큼 국내 소비자들도 적극적으로 해외직구를 한다고하는데요.

마이프로틴에도 예외없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날은 기본 품목에 좀더 할인이 들어갔고, 할인코드 입력시에는 최대 39%까지 할인이 되더군요.

구매기회를 놓치신 분이라면 아직 희소식이 한가지있는데 블랙프라이데이 뒷풀이 행사로 아직 39% 할인코드는 받으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은품은 어제와는 좀 변경이 되었는데 단지 보충제만 구매하셔서 무료배송을 받고 싶으신 분이라면 별로 필요는 없겠죠.

 

 

 

 

 

 

 

 

 

 

 

 

 

 

 

 

 

 

 

 

 

마이프로틴 코리아의 이번달 신상품은 홋카이도밀크, 체스트넛을 비롯해 여러가지 맛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g당 가격은 다른 임팩트웨이 제품군보다 좀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이것 역시도 마이프로틴 추천인 코드 할인이 적용되므로

그냥 구입하시는 것보다는 추천인코드를 적용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몇천원이라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다 할 수 있겠습니다.

처음 결제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중 하나가 "왜 10만원을 결제했는데 10만 2천원이 빠져나갔나요?" 이런 것들인데요.

카드사마다 다른데, 해외결제수수료가 있으므로 그 돈이 추가적으로 빠져나갔다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결제하실때 해외결제수수료가 좀더 저렴한 카드를 이용하시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겠죠.

 

 

 

 

 

 

 

 

 

 

 

 

 

 

 

 

 

 

 

 

현재 적용가능한 마이프로틴 할인코드는 밑에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발췌)

그리고 금액대별 사은품은 13만원과 17만원에 나만의 사은품을 선택하실 수가 있는데요.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적용시에는 할인혜택이 3천원으로 변경되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10만원 이상 구입하시는 분이라면

적용후 구매하시는 것이 좀더 저렴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스타터팩은 줄때도 있고 안줄때도 있구요.

금액대별 사은품을 받으시려면 할인코드를 적용해서 그 금액이 13만원과 17만원을 넘어야합니다.

 

 

 

 

 

 

 

 

 

 

 

 

 

 

 

 

 

 

 

 

마이프로틴코리아에서 주로 인기가 있는 품목중 하나는 임팩트웨이 프로틴이라는 제품인데, 랩도어 A등급의 마이프로틴의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품을 밑으로 내리다보시면 후기 리뷰도 보실 수가 있는데요. 현재 수량은 250g밖에 선택이 안나와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재고가 없어서 매일 바뀌는 편입니다. 만약 다음날에 들어와보시거나 다른 맛으로 선택을 해보시면 250g 이외에도 1kg, 2.5kg, 5kg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보충제에 예민해서 여드름 피부가 많이 올라오시는 편이라면 무맛으로 먹는 것이 트레이너분께서 제일 낫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요번주에 추가된 신상품은 스포츠웨어 품목으로 마이프로틴 코리아 한정판 티셔츠가 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블루색상이 있구요. 사이즈는 XS부터 XXL까지 준비가 되어있네요.

한국보다는 한치수 크게 나오므로, 만약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 분께서 M사이즈를 입으신다면 S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외국인분께서 KOREA라고 입은 티셔츠를 입으니 한국사람처럼 보이는 것은... 저만그런가요? ^^

 

 

 

 

 

 

 

 

 

 

 

 

 

 

 

 

 

 

 

할인코드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것도 있지만 39% 할인을 받으시려면 보편화된 할인코드인 fancafe로 적용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밑의 사진은 그것을 적용해본 것이구요.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가 있으니 이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요새 인스타그램으로도 많이들 찾아보셔서 알고계신데 이것을 모르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구요.

 

 

 

 

 

 

 

 

 

 

 

 

 

 

 

 

운동의 목적을 위해 근육과 힘(머슬 & 스트렝스)를 기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이어트 체중감량, 건강 웰빙,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근육을 위한 분들이라면 보충제와 인스턴트오트가 있고 건강관련기능식품인 오메가3, 비타민C, 밀크씨슬, 섬유질도 구매하실 수가 있으니

마이프로틴을 아셧다면 한번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둘러보러 가기(사진을 클릭하세요,)↓↓

 

 

 

혹은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NS6G-R1 써주시면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저도 감사드리겠고, 여러분의 운동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