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말레이지아 코타키나발루 이슬람사원 갔다가 제셜턴포인트 여행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이슬람 사원 갔다가 제셜턴 포인트 여행하였습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제셜턴포인트 앞 해변의 풍경 입니다. 야자수 같은 나무가 많네요~

 

 


 

 

 

코타키나발루 투어상품에 거의 있는 이슬람 사원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사원안은 이슬람을 믿는 신도들만 들어갈 수 있고 일반인은 안에 못들어간다고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밖에서 외부 관광(?)을 요자리에서 요렇게 사진찍기 한답니다.ㅎㅎㅎ

 


 


 

 

 

이슬람 사원에서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제셜턴포인트에 다시 도착을 하였습니다.

 

이곳에서 석양을 감상하였는데요. 가이드님께서 자유시간을 1시간 반정도 주셨던 듯...

 

앞에 있는 편의점에 잠시 들어와보았습니다. ㅎㅎ

 

터키였는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였는지 생각이 잘 안나는데 달러 그러면 못알아듣더라고요 돌라 (dollar) 라고 해고 그렇게 쓰여서 알아들었는데...

 

코타키나발루 였던 것 같습니다.

 


 


 

 

 

레드불 코카콜라 등 다양한 음료가 있군요.

 


 



 

 

그리고 제셜턴 포인트로 석양 감상하러 갔습니다~

 

처음 갔었는데 여행하신다면 1일째 되시는날 가는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입구 바로 오른쪽 지붕있는 건물 보이시죠?

 

저쪽에 현지 투어 여행사들이 많은데 현지 투어상품을 여러곳 다니면서 흥정을 하셔서 싸게 다니실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