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여행 캘리코은광촌 돌아다니다 고사리화석을 줍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미국여행 포스팅인데요. ㅎㅎㅎ 캘리코은광촌에서도 패키지여행으로 온지라 저희에게 허락된 시간이 얼마 없었답니다. 그중 저희는 켈리코은광촌 마을이 잘 보이는 높은 곳에 한번 올라와보았어요. ㅎㅎ

 

 

 

 

 

 

 

 

 

 

 

미국서부시대를 재현한 캘리코은광촌을 방문하는 방문객이라면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그외에 어트랙션과 매기의 탄광을 들어가보는 투어프로그램도 있으니 자유여행을 하시거나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들어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넘나 뷰가 멋지죠? ㅎㅎ 서부여행중 비나 눈, 그리고 안개도 한번도 안껴서 넘나 축복받으면서 미국여행했네요. ^^

 

 

 

 

 

 

 

 

 

 

이곳 캘리코은광촌에 들리신다면 의외로 한국인과 중국인 관광객을 많이 만나실 것 같습니다. 라스베가스처럼요.

 

 

 

 

 

밑에를 한번 내려다 보니 선인장을 비롯한 이곳 사막기후에 적응하는 다양한 식생식물들이 살고 있었네요.

 

 

 

 

 

 

 

 

두둥... 친구가 돌을 만지작거리다 이곳에서 고사리 화석을 주웠어요! 돌을 자세히 보시면 검은 것이 들어가있는 것이 보이시지요?! 가난한 저희들은 ㅠㅠ 미국에서 기념품을따로 사지않고 이걸 들고 왔답니다...

 

 

 

 

 

 

 

 

 

 

 

 

이곳은 뭐하는 곳일지 궁금하네요...

 

 

 

 

 

 

 

 

 

 

 

 

더 높이 올라가보고 싶기도했지만 employees only (직원 전용), no visitors 방문객은 들어가지 말라네요...

 

 

 

 

 

 

 

 

 

 

 

 

캘리코은광촌 (calico town) 한쪽에는 나무에 꽃이 피려는 것 같은데 우리나라에서 등산하면서 본 나무도 아니고 무엇인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이곳 캘리코은광촌을 비롯한 애리조나등지는 더운 기후라서 나무들도 한국과 조금 달랐답니다. 그런데도 예상외로 다양한 동물들이 많이 살고 있더라고요. 또한 여행을해보면서 보고 들어보니 특히 자연보존에 관해서는 미국이란 나라 정말 인정해야 할것 같았고 배울점이 많았습니다.

 

 

 

 

 

 

 

 

 

 

 

 

 

요건 미국여행 모하비사막과 캘리코은광촌을 돌아다니면서 많이 보이는 풀떼기라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무슨 풀일지 이름이 궁금하네요.

 

 

 

 

 

 

 

 

 

 

 

 

 

 

 

 

미국은 군인 할인(military discount) 되는 곳이 많아요. 그랜드캐년 네셔널지오그래픽센터 등지에서도 보았는데 이곳 캘리코은광촌에서도 현역과 은퇴한 군인들 모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만큼 군인, 소방관, 경찰관 분들이 사명감을 갖고 일하시는 것 같았답니다. 우리나라도 많이 발전했지만 시민의식은 배울점이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