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미국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렀습니다!

 

I visit US highway rest area!

 

 

 

 

 

 

 

 

 

미국 서부여행중에 자이언캐년에서 이제 브라이스캐년으로 이동중이었는데요.

 

가는길에 미국 애리조나주에 있는 고속도로 휴게소에 잠시 들렀다가기로 하였답니다.

 

자이언캐년에서 2시간정도 가니 나오는것 같더라고요~! ^^

 

 

 

 

 

 

 

 

 

 

 

 

 

 

 

 

 

 

 

 

한적한 집들도 보이고요~

 

2월인데 가을날씨처럼 선선하더라고요!

 

 

 

 

 

 

 

 

 

 

 

 

 

 

 

 

 

 

 

 

휴게소에 들러서 구경중입니다.

 

다양한 물품들이 많네요. ㅎㅎㅎ

 

이 근처에 있는 밥집에서 밥을 먹고가기로 합니다.

 

 

 

 

 

 

 

 

 

 

 

 

 

 

 

 

 

조각품부터 다양한 공예품까지 많은 물건들이 있더라구요~

 

 

 

 

 

 

 

 

 

 

 

 

 

 

 

 

 

 

 

고속도로 앞에 있는 쫘악 펼쳐진 풍경도 볼만하더라고요~! ^^

 

오른쪽 건물들이 밥집입니다.

 

 

 

 

 

 

 

 

 

 


 

 

 

 

 

 

 

 

뒤쪽에 있는 넓은곳입니다.

 

 

 

 

 

 

 

 


 


 

 

 

 

 

 

 

다들 휴게소 기념품점에서 구경하는사이 저는 잠시 밖으로 나와서 쉬는중... ㅎㅎㅎ

 

 

 

 

 

 

 

 

 

 

 

 

 

 

 

 

 

 

휴게소 기념품점 안에는 다양한 물건들이 있더라고요~

 

특히 박제용품부터 쓸만한 장식품들이 많았답니다.

 

 

 

 

 

 

 

 

 

 

 

 

 

 

 

 

 

 

 

엽서도 있고 양탄자도 있고 다양하네요~

 

과자도 팔고 말이지요 ^^

 

 

 

 

 

 

 

 

 

 

 

 

 

 

 

 

 

 

 

자이언캐년 - 브라이스캐년 - 그랜드캐니언 - 라스베가스 - 캘리코은광촌으로 가는 패키지는 자유여행으로 오셔도 미국 LOS ANGELES에서 따로 구입도 가능하답니다.

 

패키지에서 만나신 한국인 분들이 열심히 구경중이십니다. ㅎㅎㅎ

 

 

 

 

 

 

 

 

 

 

 

 

 

 

 

 

 

 

늑대와 도마뱀 박제용품처럼 생긴 장식품들!!!

 

 

 

 

 

 

 

 

 

 

 

 

 

 

 

 

 

mountain country라는 종합 견과류 셋트도 있습니다~ ㅎㅎ

 

 

 

 

 

 

 

 

 


 

 

 

 

 

 

 

 

 

천장에도 다양한 용품들이 있고요.

 

보시는 것처럼 $3.99 라고 가격이 쓰여진 것들도 있고 안쓰여져있는것은 점원에게 물어보시면 된답니다.

 

 

 

 

 


 


 

 

 

 

 

 

 

 

 

 

반달 곰같은 장식품!!

 

 

 

 

 

 

 

 

 

 

 

 

 

 

 

 

 

요런 소주잔들도 있습니다. ㅎㅎ

 

 

 

 

 

 

 

 

 

 

 

 

 

 

 

 

 

 

 

 

새총도 있네요. 어릴때는 사본적이 있지만...

 

 

 

 

 

 

 

 

 

 

 

 

 

 

 

 

 

 

 

 

(NEVADA)네바다주와 가까운 곳답게 LAS VEGAS NEVADA라고 쓰여진 장식품도 보입니다.

 

화려한데요??

 

 

 

 

 

 

 

 

 

 

 

 

 

 

 

 

 

 

 

미국 성조기 용품입니다.

 

이때는 아직 오바마대통령이 집권할때였습니다. ㅎㅎ

 

트럼프 그냥그렇지만... 핵돼지는 더싫다는. ㅎㅎ

 

 

 

 

 

 

 

 

 



 

 

 

 

이곳에서 친구가 snake egg라고해서 튀어오르는 뭔가를 보여줬는데 깜짝놀라기도... ㅎㅎ

 

하나 사오고싶었지만 돈이 없어 비싸서 못샀다는... T^T

 

담에가면 하나 기념품으로 사오고싶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