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고속도로 LA가는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여행을 끝마치고 다시 LA로 복귀하는날 미국 고속도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하늘도 참 푸르르네요. 여행한 내내 비오는날, 눈내리는날도 없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버스도 지체없이 여행지에 착착 도착할 수 있었던것 같구요. 근데 앤탤로프캐년은 못봐서 아쉽네요. ㅠㅠ

 

 

 

 

 

 

 

 

햇살도 좋고 LA로 가는 도로에서 산맥을보니 모합이사막에서 본것처럼 식물들이 듬성듬성 나있네요~

 

 

 

 

 

 

초원이나 목초지도 지나고요~ 풍경이 넘나 좋네요.

 

 

 

 

 

 

 

 

 

 

동산같은 것들도 있네요. 마치 제주도의 작은 오름같기도합니다.

 

 

 

 

 

 

 

 

 

 

 

 

 

뒤에서 찍어본 미국 고속도로 (US HIGHWAY)입니다. 줄도 잘맞춰서 다니네요. 가이드님께서 장난으로 말씀하신건지 모르겠는데 여기 차들은 다 양보운전한다고... 보복운전하고 그러면 총으로 쏴버린다고 하시더라고요;;;

 

 

 

 

 

 

 

 

 

 

 

 

 

 

 

미국 고속도로에서 이동중인 자동차들의 모습. 화물차는 끝차로에서 잘 주행하고있네요~ 미국의 고속도로 톨게이트 시스템은 주마다 다른데 저희가 여행한 겨울에 자유여행을 하려면 주로 렌터카보다는 기차여행을 한다고하시더라고요.

 

 

 

 

 

 

 

 

 

 

 

 

LA와 샌프란시스코는 눈이오지않고 겨울에만 조금오는데 일부 겨울비도 내리는 지역도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미국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때는 디파짓도 붙고 집코드가 되지않아서 카드이용이 어려운곳도 있다고하니 현금결제가 가장좋다고하네요.

 

 

 

 

 

 

 

 

 

 

 

 

 

 

 

오토바이들도 끝차로에서 열심 주행중입니다. 가다보면 은근 많이 보이는 오토바이들. 미국, 호주, 일부 유럽국가에서는 오토바이가 고속도로에 통행할 수 있다네요.

하지만 저는 그런면에서는 한국법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위험하니까. 저는 주변사람들에게 오토바이보단 경차를 추천하곤하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