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그랜드캐년 아이맥스(IMAX) 매장 둘러보기

728x90
반응형

 

 

 

 

미국 그랜드캐년 선택관광으로 경비행기 투어를 신청하지 않아서 매우 심심했어요! 그래서 결정한 것은 그랜드캐년 시가지에 있는 visitor centor 및 아이맥스 매장을 둘러보는 것이었는데요. 먼저 간곳은 그랜드캐년 아이맥스 상영관이랍니다. 이곳에서는 영화와 다큐도 보실 수 있는데요. 미국 군인이시라면 군인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먼저 아이맥스 그랜드캐년 기념품관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이곳은 음식점과도 붙어있는데 다양한 국적에서 오신 여행객들이 많더라고요. 매장을 둘러보다 어떤 분이 말을 거셨는데 호주에서 왔다고 하시더라고요~

보시다시피 신기한 색깔의 돌들도 많앗답니다. 지질학을 공부하지않아서 어떤 종류의 돌인지 궁금하네요!

 

 

 

 

 

 

 

 

 

 

 

 

돌로 다듬은 공룡들

아무 돌로 만든 것은 아니고 윤기나는 돌종류로 다듬었는데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어요.

 

 

 

 

 

 

 

 

 

 

 

 

 

거대해보이는 아이맥스 매장의 곰돌이 기념품

 

 

 

 

 

 

 

 

 

 

 

 

그외에도 다양한 모피들도 있고요.

 

 

 

 

 

 

 

 

 

 

 

 

 

카누도 있고 티셔츠도 많았어요. 사진 오른쪽으로 보시는 곳은 아이맥스 영화를 예매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신기한 홀로그램 기념품들. 어느각도에서 보느냐에따라 사진이 달라져요. 근데 눈아파서 사가기는 좀 그렇더라고요. ㅠㅜ

 

 

 

 

 

 

 

 

 

 

 

 

 

 

아무래도 사진종류다보니까 기념품중에서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엇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동물 사진들도 대략 $ 4달러 정도 였는데요.

방향을 달리해서보면 먹이를 먹고있는 것 같이 움직이더라고요.

 

 

 

 

 

 

 

 

 

 

 

 

 

그랜드캐년의 접시.

미국 그랜드캐년이 미국에서도 유명한 장소다보니 다양하게 여행상품들이 많았어요.

 

 

 

 

 

 

 

 

 

 

 

 

아이맥스 영화관으로 바로 붙어있는 옆쪽이 기념품샵이었다면 뒤쪽에는 피자헛과 먹거리 코너가 있어요.

테이블은 바로 왼편에 위치해있고요.

저희는 점심 밥은 먹었기에 패스하기로~~ 이곳에서도 soldier discount가 있더라고요.

 

 

 

 

 

 

 

 

 

 

 

 

 

 

광활한 그랜드캐년 지도 사진입니다.

 

명칭도 엄청 많네요. 그중에서도 데저트뷰와 네셔널 지오그래픽 방문자센터 밖에 못가봤고, 조로아스터 사원, 마블 캐논, 오웬 헌팅 그라운드, 팬텀 랜치등 다양한 유명한 곳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나중에 한번 여행해보고싶네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