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그랜드캐년 잡화점 General stor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

미국 여행중 그랜드캐년 내셔널지오그래픽 방문자센터에 들렸다가 잡화점을 둘러보러 갔어요~

 

그랜드캐니언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는 라스베이거스와 애리조나 코코니노 국유립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로 보아도 미국 국립공원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시간관계상 미서부여행이어도 세쿠아 국유림, 데스밸리 국립공원, 앤탤로프캐년등을 다 둘러볼 수가 없었어요. ㅠㅠ

 

 

 

 

 

 

 

 

 

↓ 미국 내셔널 지오그래픽 방문자센터에 나와있는 그랜드캐년 지도입니다. 엄청나게 넓네요~

협곡을 따라 강이 흐르고 있기때문에 많은 동식물들의 서식지가 되기도 한답니다. 여행자들은 우알라파이 인디언보호구역에서부터 래프팅을 할 수도 있다고하네요. 엄청나게 재밌을듯~

 

 

 

 

 

 

 

 

 

 

 

 

방문자센터에서 나와서 이제 잡화점으로 가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방문자센터 바로 옆에는 피자헛이 붙어있습니다. 다양한 여행자들도 만났는데 호주에서 왔다고하더군요. 별로 시간이 없어서 긴대화는 못나누고 빠이~ㅜㅜ

 

 

 

 

 

 

 

 

 

 

 

 

 

앞에 카누같은 조형물도 있는데 올라가보진 못합니다.

 

 

 

 

 

 

 

 

 

 

 

 

그랜드캐년 역사적항해를 할때 사용되었던 보트라고하는군요. 그런 중요한 물건을 이렇게 밖에다 놔두되는건가?!! ㅎㅎ

 

 

 

 

 

 

 

 

 

 

밖에 나와보니 우리나라 현대차도 보이네요~ 도요타가 더많이보이긴 하지만 여튼 굿~~

 

 

 

 

 

 

 

 

 

 

 

 

 

요번에는 잡화점으로 들어가봅니다. 방문자센터 바로 길건너 맞은편에 있습니다. general store - tusayan arizona elevation 6,540FT.

 

 

 

 

 

 

 

 

 

 

 

souvenirs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

 

그 앞에 있는 것은 뽑기인가요? ㅎㅎ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

 

 

 

 

 

 

 

 

 

 

 

장작도 있고 캠프파이어할때 쓰라고 있네요. 멋모르고 아무데서나하면 벌금물리기 딱 좋을지도..

 

 

 

 

 

 

 

 

 

 

 

들어와보니 오 꽤 넓습니다. 코카콜라부터 과자, 음료수, 잡지, 술등 없는게 없어요. 과연 잡화점이라 불릴만합니다. ㅎㅎ

 

 

 

 

 

 

 

 

 

 

 

 

예수님이 그려진 촛불도 있었고요.

 

 

 

 

 

 

 

 

 

 

 

 

 

프랑스산 보드카도 있고 양주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

 

 

 

 

 

 

 

 

 

 

 

 

 

잡지도 보그부터 애견잡지, 패션잡지, 경제잡지 discover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것과 똑같은 비타민워터~~

 

 

 

 

 

 

 

 

 

 

 

 

 

뭔가 도박같은 기념품 기계 ㅎㅎ

 

 

 

 

 

 

 

 

 

 

 

 

 

 

잡화점에서 나왔어요. 옆에는 YIPPEE EI O! 스테이크 하우스가 있네요.

 

 

 

 

 

 

 

 

 

 

 

 

 

 

 

옆에는 목초지가 많습니다~

 

 

 

 

 

 

 

 

 

 

 

 

 

 

지프들도 보이고요. 아까 받았던 지프투어 전단지가 생각이나서 한번 꺼내봅니다.

 

 

 

 

 

 

 

 

 

 

 

 

 

요런 느낌인가? ㅎㅎ 지프투어는 안해봐서 모르겠군요~

다음에는 꼭 해봐야겠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