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로스엔젤레스 휴게소, 아주투어

728x90
반응형

 미국 로스엔젤레스 휴게소, 아주투어


미국 서부 여행중에 도중에 잠깐 쉬어갔어요


이곳은 로스엔젤레스 한인타운에 있는 아주투어라는 여행사입니다.





 



한인타운 상가건물이라 상가내에 매점, 의류매장, 무슨 기기매장 다있네요


LA 한인타운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아주투어에 있는 해외 랜드마크 모형들 

 





아주투어는 LA 한인타운에 있는 여행사 같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오신 분들과 미국에 살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가 봅니다.

 

 



이른 시각이라 아주투어와 해피누들만 오픈을 했네요~!




 

 



앞에있는 동상들,




 

 

 




가다가 고속도로에서 잠시 쉬었어요


고속도로도 농협도있고 한국제품은 다있더라구요




 

 




후레쉬 갈치와 베이비 살몬(연어)



 




오징어와 노르웨이 고등어


가격은 LB (파운드당) 이에요 


1lb는 0.453592 kg이니 대강 가격 짐작이 가시나요?



 




우리나라 라면들이 해외에서 판매되고있네요~!



 



새우깡과 포스틱 바나나킥등 다있더라구요





 

 

 

 

 



김밥도있고...



 

 

 

 

 

 




LA 휴게소 전경의 모습, Goodwill등 다른 상점들도 보입니다. 한국어로되어있는 마트는 왼쪽에 있었어요



 

 

 

 

 

 



고속도를타고 애리조나 자이언캐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