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슈퍼마켓 & 마트, 겨울왕국 시리얼 대량구매 ^^

728x90
반응형

 

 

 

USA SUPERMARKET & MART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쓰는 포스팅인데요~

 

혹시 저의 지난번 포스팅을 보실 분이라면

미국 슈퍼마트 가는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패키지여행이 끝나고 저녁시간 마트에 도착했어요. 편의점을 비롯해 문을 연 상점들은 여러곳있었지만

돌아보니 이곳이 제일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현지인들도 많이 구매를 하였답니다.

 

 

 

 

 

 

 

▼ 우리나라의 빕스매장정도되는 크기의 미국 마트. 주로 높게 안짓고 1층으로 길게 늘어져있다.

 

 

 

 

 

 

미국 처음와봤지만 카트끌고 미국인처럼 쇼핑하기 시작~ ㅎㅎ

우리나라에서 서양인들이 카트끌고 쇼핑하면 아무상관안하는듯이 이곳도 신경안쓴답니다.

오히려 모르는 것이 있으면 잘 가르쳐주더라고요!

 

 

 

 

 

 

 

 

▼냉동고에 토스트와 롤을 비롯한 많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익숙한 코카콜라부터 다양한 식재료와 과자들이 많았답니다.

가로로 한번 찍어보았는데 참 넓죠~

 

 

 

 

 

 

 

 

 

 

 

 

 

 

 

펩시콜라와 코카콜라 겨울왕국 제품들도 한컷~

이때 겨울왕국 열풍이었어가지고 이런 제품들이 인기였어요! ㅎㅎ

 

 

 

 

 

 

 

 

 

 

 

 

 

 

켈로그 콘푸레이크도 한컷!

froot loops, Frosted flakes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다양한 콘푸레이크들...

밥대용으로 정말 딱이겠어요 ㅎㅎ

cocoa peanut butter부터 맛있어 보이는 제품들이 많았답니다.

 

 

 

 

 

 

 

 

 

 

 

 

아무래도 많이들 드시니까 제품이 이렇게나 많다는 생각을...

콘푸로스트제품들도 우리나라보다 다양해보이더라고요.

 

 

 

 

 

 

 

 

 

 

 

 

 

 

 

 

가만히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무엇을 먹을까나~ ㅎㅎ

 

 

 

 

 

 

 

 

 

 

 

 

 

제가 콘푸로스트 매니아라 거의 마트에서 콘푸로스트 사진만.. ㅎㅎ

실은 과일도 둘러보고 전체적으로 쇼핑했는데 거의 시리얼 사진만 찍었네요.

 

 

 

 

 

 

 

 

 

 

 

 

요 시나몬 제품은 스타워즈 캐릭터를 사은품으로 주나봅니다.

이런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미국에서 스타워즈 열광인가봅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콘푸로스트...

 

 

 

 

 

 

 

 

 

 

 

돌아가는길에 하수구도 촬영해봅니다. ㅎㅎ (나 뭘찍는거니...)

실은 저 물고기 그림이 기발해서 찍어보았네요. 미국인의 자연사랑이란...

 

물고기들이 살고있어서 쓰레기를 버리지말라는 내용이었는데 길도 깨끗했어요.

 

 

 

 

 

 

 

 

 

 

 

호텔로 돌아가는길.

 

맥도날드도 보입니다. 아~ 또가고싶다~~ ㅎㅎㅎ

 

 

 

 

 

 

 

 

 

 

 

여긴 패밀리 레스토랑같은곳.

 

 

 

 

 

 

 

 

 

 

 

저도 먹을줄 아는데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

 

 

 

 

 

 

 

 

 

 

 

밤하늘

 

 

 

 

 

 

 

 

길거리

 

 

 

 

 

 

 

 

 

살짝 어둡긴한데 너무 어둡지는 않아요. 공기도 좋고~

 

 

 

 

 

 

 

 

불빛이 환합니다. 정면에 작게 보이는것이 저희 호텔 ^^

 

 

 

 

 

 

 

 

 

 

 

저희가 묵었던 호텔의 모습

 

호텔로 돌아왔어요~

 

 

 

 

 

 

 

 

 

 

 

 

 

 

겨울왕국 시리얼을 비롯해

콘푸레이크를 대량으로 구입했다는 후문 ^^

 

기념품은 시리얼로 주변에 드렸다죠.

가이드님이 시리얼을 어디서 이렇게 많이 샀냐고 ㅋㅋ

 

샵구매나 선택관광은 별로 못해드려서 죄송했네요 이때는 알바해서 와서리...

Swiss miss marshmallow 코코아는 생각보다 너무 달았어요. ㅠㅠ

 

미국여행가시면 슈퍼나 마트도 한번 들러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