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후버댐에서 기념품 구경도 하고 분수도 보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좋은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지난번에 이은 후버댐 여행 포스팅을 이어서 쓰려고해요!

 

먼저 후버댐이 어떤 곳인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저의 지난 포스팅 (여기!) 를 참고해주세요~ ^^

 

라스베가스에서 나와 후버댐에 들렸는데 전시관 뿐만아니라 기념품샵도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전시관을 구경했답니다.

 

 

 

▼ 후버댐 (hoover dam) 전시관의 모습

한쪽에는 wisdom, surrender, passion, adventure, discovery, freedom, inspiration 등 좋은 말이 쓰여져있고 중앙에는 콜로라도강 지형이 멋지게 표현되어 있더라고요!

 

 

 

 

 

 

이제 미국 후버댐 내에 있는 기념품샵에 들어와보았습니다.

 

다양한 물건들이 많네요.

 

특히 책자같은 것들도 많았는데요.

 

헉... 그런데 그중에 제눈에 딱 띄는것은

 

대머리독수리!

 

미국에는 대머리독수리가 사나봅니다. 캐릭터를 형상화한 것이 참 귀엽기도한데요.

 

조카들이 좋아할만한 딱 그런 비쥬얼이네요 ^^

 

 

 

 

 

 

 

 

 

 

옆모습입니다.

 

대머리독수리 날다~

 

 

 

 

 

 

 

 

 

 

 

 

 

그 위에 있는 것은 Dinosaur!! 고... 고... 공룡입니다!!

 

 

왠지 악동뮤지션이 나올것만 같네요!

 

 

 

 

 

 

 

 

 

 

 

 

 

밖으로 나왔습니다. 햇살이 좋네요.

 

후버댐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쓰레기통도 한켠에 있는데 거리가 깔끔해보이는군요.

 

 

 

 

 

 

 

 

 

 

 

 

 

 

 

 

멀리는 송전탑 같은 것도 보이고, 하늘이 푸르르네요.

 

 

 

 

 

 

 

 

 

 

 

 

 

후버댐 옆에 있는 산의 모습입니다.

 

 

산이라고하기엔 좀그런가요? 지형지물의 모습입니다.

 

 

 

 

 

 

 

 

 

 

 

 

 

 

 

색깔이 특이하죠.

 

분수도 참 예쁘게 해놓았네요.

 

 

 

 

 

 

 

 

 

 

 

 

 

 

 

여름엔 시원할 것 같습니다. ㅎㅎ

 

 

 

 

 

 

 

 

 

 

 

 

 

 

 

색깔이 예쁘네요.

 

 

 

 

 

 

 

 

 

 

 

 

후버댐 밑쪽으로도 내려가서 걸어보고 싶었지만 패키지여행 특성상

 

위에서 전체적인 조망과 기념품샵 관람후 돌아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미국 서부 패키지여행을 하다보니 단시간내에 많은 곳을 둘러보기에는 참 좋다는 생각을 하였답니다.

 

멀리서 후버댐과 콜로라도강 전경을 찍어보니 사진에도 다 안들어오네요.

 

산들이 꼭 수평선을 이루고 있는 것이 바다를 보는것 같기도...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고 내일 포스팅에서 이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