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휴게소와 네바다주 기념품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지난번에 이은 그랜드캐니언 포스팅인데요. 사우스림포인트까지 여행을 마치고 저희 일행은 이제 캘리코은광촌이라는 곳으로 향했답니다. 아쉽지만 짧은 시간내에 많은 곳을 둘러볼 수 있었던 패키지여행이었는데요. 미서부 자유여행하시는데 그랜드캐니언과 라스베가스만 패키지여행하시고싶다하시는 분이라면 LA에 한인 여행사가 있으니 그곳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이제 버스는 캘리코은광촌을 향해서 출발~

 

 

 

 

 

 

 

 

 

 

가이드님께서 무슨 영화와 음악을 틀어주셨는데 저는 창밖을 보는 것이 더 잼나더라고요.

 

 

 

 

 

 

 

 

 

 

 

 

 

 

 

이동거리는 적게는 1시간 갈때도 있지만 길때는 3~4시간이상 가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래서그런지 버스에서 주무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답니다. 이번 미국 서부여행은 연세가 많으신 분들이 제법 계셔서 앞자리는 무조건 경로우대석으로 양보를 하고 시작했어요.

 

 

 

 

 

 

 

 

 

 

 

 

 

밖에는 공장? 공항? 같은 곳도 보이고요.

 

 

 

 

 

 

 

 

 

 

 

 

 

잠시 미국 휴게소에 들렸다 가기로합니다. ㅎㅎ 기념품과 먹을것도 구매할 수 있고 주유소도 함께 있었는데요.

 

 

 

 

 

 

 

 

 

 

 

 

 

 

 

미국 뱃지와 제가 서부여행중 다녀갔던 후버댐 배지, 66번 국도, 그랜드캐년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있었어요.

 

 

 

 

 

 

 

 

 

 

 

 

 

 

 

흠,,,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배찌하나에 7달러 (현재 7847원)이니 저는 그냥 먹는 걸 택하겠어요! 아니면 여행을 한번 더 오든가요 ㅎㅎㅎ

 

 

 

 

 

 

 

 

 

 

 

 

 

기념품은 구경만 해보기로 합니다. 후버댐도 멋지네요.

 

 

 

 

 

 

 

 

 

 

 

 

 

 

네바다주 기념품. 요게 제일 맘에 들더군요 사람마다 다르겟지만요 ㅎㅎ

아무래도 라스베가스가 네바다주에 있으니 그런 것이 아닐까 싶어요. 라스베가스는 정말 멋졌거든요! ^^

 

 

 

 

 

 

 

 

 

 

 

 

휴게소 한쪽에서는 열심히 맛난 핫도그만들기가 진행중입니다. 아~~ 나도 먹고싶다!!! ㅎ

 

 

 

 

 

 

 


 

 

 

 

 

 

다양한 핫도그부터 아침식사, 찹샐러드등 제법 있지요? 가격은 4달러부터 다양하게 있는데 평균적으로 세트메뉴를 먹으면 8달러는 잡으면 될듯합니다.

 

 

 

 

 

 

 

 

 

 

 

 

 

핫도그가 인기가 제일 많군요. 직원분들이 얼마나 빨리 만드시는지 그 손놀림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었답니다.

 

 

 

 

 

 

 

 

 

 

 

 

흠,,, 복권 기계도 있습니다. 당신이 백만장자라고 꼬시네요. 그외 의류도 있고 생활 잡화도 많더라고요.

 

 

 

 

 

 

 

 

 

 

 

맛나보이는 핫도그 재료들... 크으~ 담에가면 꼭 먹어야징

 

 

 

 

 

 

 

 

 

 

 

 

 

 

휴게소 화장실만 잠깐 다녀와서 다른 분들을 기다렸어요. 네바다주 공기는 신선합니다. ㅎㅎ

 

 

 

 

 

 

 

 

 

 

 

 

 

 

 

맑고 청량한 하늘, 땅덩이도 넓으니 여유로운 사람들 ㅎㅎ

담번엔 영어공부를 열심히해서 꼭 자유여행 해보기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