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식물원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

서울의 면적만한 나라 싱가포르는 지하철이 잘 되어있어서 왠만한 곳은 지하철로 다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북쪽에 있는 관광지 동물원 같은 곳을 제외하고는 유니버셜스튜디오, 가든스바이더베이 등 유명 관광지들은

지하철로 쉽게 이동을 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중 가든스바이더베이 식물원에 갔던 것을 소개해드릴게요~

 

 

 

 

 

 

 

싱가포르 베이프론트 역에서 나오면 딱 보이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이랍니다.

 

그 크기에 압도되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이정도지만 실제로 보면 더 크답니다.

 

 

 

 

싱가포르 베이프론트 역에서 내리면 베이프론트 플라자와 마리나베이 사자모양동상 등 구경거리가 제법 있는데요.

 

저하고 친구는 가든스바이더베이 식물원을 둘러보기로 했답니다.

입장료는 식물원 내에 있는 플라워돔 같은 곳을 제외하면 무료랍니다.

 

 

 

 

 

 

멀리보이는 싱가포르의 랜드마켓! 가든스바이더베이 식물원이랍니다.

 

저런 모양이 기념품도 꽤나 많더라고요. ㅎㅎㅎ

이 척박한 땅에 어떻게 관광지들을 이렇게 세웠나 궁금했는데

맨 처음 이주했던 지도자들이 국가계획으로 만들어졌다고하니 신기할따름이더라고요.

 

 

 

 

 

 

 

나름 포토존이라 사진찍으시는 분들도 제법 계셨답니다.

 

싱가포르에는 중국인 여행자가 가장 많은 것 같았는데요.

 

호주와도 가까워서그런지 호주와 일본에서도 제법 여행을 오는듯 하더군요.

 

 

 

 

 

 

 

저 멀리는 놀이동산에서 볼 수 있는 플라이어도 볼 수 있네요.

 

저는 비싸서 안탔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칠리크랩은 맛보고 왔어요!

 

 

 

 

 

조형물들도 예쁘게 심어져있네요~

지금은 우한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 자유여행은 힘들겠지요?

 

올해는 해외는 고사하고 일에치여 국내여행이라도 가보고 싶지만 1박2일 짧은 휴가도 힘들듯 싶네요. ㅠㅠ

 

 

 

 

 

 

이곳이 바로 입구인듯하지만

 

이런 모양의 입구들이 제법 많더라고요.

특히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식물원은 입구가 여러군데 있는 듯하더라고요.

 

 

.

 

 

근방에서는 싱가포르인들이 조깅을 하는 것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예쁜 모양의 정원이 무료라니 정말 대박이지요?

울집 주변에 있다면 맨날 올 듯싶더라고요~

 

우리나라로 치면 비슷한 곳이 어디있을지 잠시 생각도 해보았답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정원 구경도 잠시 해봅니다. ㅎㅎㅎ

 

 

 

 

 

 

 

날씨가 더우니 잠깐 앉을만한 곳에서 쉬었다가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먼저 향한 곳은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플라워돔과 야생돔이었어요.

지하철에서 내려 좌측방향으로 가면 나온답니다.

 

 

 

 

 

 

조형물과 동상도 이렇게 볼 수 있었네요~

 

 

 

 

 

 

 

 

 

두둥! 그리고 드디어 정원의나라 싱가포르에서 플라워돔에 도착을 했답니다.

 

저도 둘러보면서 멋진 풍경과 꽃식물들이 주는 향에 감동을 받았는데요.

 

이 부분부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쓰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싱가포르 출입국신고서 작성하기

> 싱가포르 자유여행 보스호텔 숙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