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싱가포르 슈퍼트리쇼 가든스바이더베이 관람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요샌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여행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 없는데요. 그래도 간만에 올려보게 되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지난번 포레스트&클라우드돔 후기에 이은 싱가포르 슈퍼트리쇼 가든스바이더베이 후기랍니다.

혹시 동영상만 보실 분은 하단에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

 

 

 

 

 

슈퍼트리쇼는 플라워돔 & 클라우드 포레스트돔과는 도보로 5~10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

하루에 2번내지 3번정도 하는 것 같은데요.

시간은 저녁 7시경 시작을 하는 것같더라고요.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혹시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참고 후 가보시기 바랍니다.

 

 

 

 

나무에는 무엇이 열려있네요.

왠지 맛있어보이는 과일입니다. ㅎ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저희 일행은 우선 저녁을 먹고 가기로 했답니다

 

 

 

 

 

싱가포르 슈퍼트리쇼 행사하는 곳 바로 옆에 식당가가 좀 모여있었습니다.

가격은 싱가포르 물가치고는 살짝 비싼편이었는데요. 그렇게 엄청 비싸진 않구요.

식당마다 가격이 다르니 저렴한 곳에서 드셔도 된답니다.

저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맛보았는데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

그외에 면종류도 제법 많았습니다.

 

 

 

 

식당은 요렇게 되어있구요.

요기 오른쪽 >> 이 바로 슈퍼트리쇼 행사장이랍니다.

 

 

 

 

두둥! 그리고 슈퍼트리쇼에 몇 분일찍왔는데 이미 자리는 만석이더라고요.

8월의 휴가철이라서 그런걸까요? ㅠㅠ

하지만 뒤에 자리는 제법 많이 비어있었답니다.

 

 

 

 

 

 

 

 

조금씩 어둑어둑해지면서 싱가포르 슈퍼트리쇼 행사시간이 다가옵니다! ㅎㅎ

 

 

 

 

 

 

 

관광객은 한국인부터 호주, 일본, 중국, 인도등 다양하더라고요.

 

싱가포르의 지리적특성때문에 인접국가여행이 제법 많았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가 시작되었어요!

이것은 음악에 맞춰 싱가포르의 슈퍼트리가 불빛이 바뀌면서 연출해내는 쇼인데요.

동영상은 아래에 올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엄한 분위기를 내는 싱가포르 슈퍼트리쇼랍니다.

싱가포르의 덥지만 저녁에는 돌아다닐만한 날씨덕에 반팔티입고 야외에서 앉아서 구경했습니다.

 

 

 

 

 

 

사진 아래쪽에 보시면 다리같은 것이 있는데 유료로 올라가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뒤쪽에 있는 마리나베이 호텔에서도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았네요.

 

마리나베이 호텔은 가든뷰와 항만뷰로 나뉘는데요.

가든뷰룸에서는 방에따라 슈퍼트리쇼가 보이기도 한답니다.

 

 

 

 

 

 

싱가포르 슈퍼트리쇼는 몇곡이 연주된 후 끝나는데요.

그 후에 관람객들이 우르르 지하철과 마리나호텔방향으로 몰려나가게 됩니다. ㅎㅎ

 

 

 

 

 

간략한 싱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지도랍니다.

A가 싱가포르 슈퍼트리쇼관람하는 곳, B 플라워돔, C 클라우드& 포레스트돔이랍니다.

이 공원은 무료이니 시간여유가 되시는 분은 한바퀴를 쭉 돌아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싱가포르 슈퍼트리쇼 다른 동영상도 첨부해봅니다.

어여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할텐데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가포르 가든스바이더베이 플라워돔&포레스트돔 5천원 쿠폰받고 구매하기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