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점심시간 식당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 점심시간 식당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도 지난번에 이어서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포스팅을 이어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놀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식당에서 밥을 먹고 오기로 했어요.

 

이곳 입장권은 한번 나갔다 들어올 수 있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밖으로 나가보았지요.

 

입구에는 미국 유니버설스튜디오와비슷하게 universal 지구본이 돌아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점심시간이 되니 다들 밖으로 많이 드시러가는 모습입니다.

 

 

 

 

 

 

 

저희 일행은 국수집을 가보았는데요. 관광지주변이라 점심 식당이 가격이 제법 비싸긴 하더라고요.

 

그나마 가격이 저렴했는데 손님들이 제법 많더라고요.

 

 

 

 

 

 

 

메뉴는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이렇게 밥이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우동같은 국수도 같이 나온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양은 좀 적어보이지요? ㅎㅎ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에서 햄버거도 사먹었네요.

 

 

 

 

 

 

그리고 치킨같은 요리도 시켜서 같이 맛보았네요.

 

음료 남은 것은 마이프로틴 텀블러에 넣어서 가져가봅니다~

 

 

 

 

 

다시 밥먹고 유니버설스튜디오로 고고싱~

나갈때는 찍어주는 스탬프를 보여주고 재입장 가능합니다.

 

주변 기념품점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리 추천드리지는 않네요.

현재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코로나 때문에 한시적 인원제한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지도랍니다.

 

앞에서 나눠주는 것을 촬영해본 것인데요.

 

미국 유니버셜갔다가 가보니 엄청 넓진 않더라구요.

미국 유니버셜갔다가 가보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듯하네요. ㅠㅠ

 

 

 

 

 

 

맵은 이렇게 나눠주지만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어플 하나 설치하시고 가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대기시간이 나오기때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