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패드를 처음 구매할 때 색상을 고민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촬영한 것은 아이패드에어 스페이스그레이 ( 스그 )모델을 촬영했습니다. 실물을 보면 고급스럽고 단단한 느낌을 주는 색상입니다.
스페이스그레이는 단순한 검은색에 가까운 회색 색상은 아닌 듯했는데요.
빛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매력적이었습니다.
무광에 가까운 피니시 덕분에 지문이 잘 묻지않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태블릿을 처음 들었을 때, 느껴지는 묵직한 감성과 이 색상이 주는 절제된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특히 스페이스 그레이는 어느 공간이나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색인데요.
심플한 데스크 셋업에도 잘 어울리고, 다양한 케이스나 액세서리와 매치해도 톤이 깨지지 않아 좋더라고요. 저는 아이패드에어로 촬영해보았는데, 마찬가지로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무적인 공간에서도 사용하면서도 잘 어울리고, 매일 손에 쥘 때마다 스페이스그레이를 선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튀지 않지만 존재감 있고,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색상입니다.
앞면으로 보았을 때는 색상이 크게 눈에 띄는 점은 없어요.
뒷면이 제일 많이 보이고, 옆면은 조금 보이는 정도입니다. 케이스를 착용하면 더 안보이게 되는데요.
케이스를 착용하면 옆면만 조금 보이는 듯하네요. 그리고 케이스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사용하는 것은 뒷면이 투명 형태라 뒷면도 보이는 모습입니다.
사용하면서 애플이 스페이스그레이 , 스그라는 컬러를 다양한 제품군에 적용하고 있다는 데에 그 이유가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키보드 액세서리와 함께 배치했을 때도 조화가 잘 어울리는 듯하더라고요.
아이패드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은 오래봐도 질리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은 색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조로워보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주는 색감을 선택하신다면 스그 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을 추천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