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아이허브 간식 추천 almondina ginger spice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요새 해외직구쇼핑몰인 아이허브에서 종종 간식을 시켜먹곤 하는데요.

며칠전에도 아이허브에서 간식을 한바구니 주문했어요. 특히 요번에는 과자류 위주로 주문을 했는데요.

제가 즐겨먹는 ALMONDINA GINGERSPICE도 주문을 하였답니다.

 

오리지널 아몬드비스킷인 ALMONDINA 구매링크는 밑의 아이허브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ALMONDINA 구입한 곳(링크- 클릭시 연결됩니다)

 

 

 

 

 

 

 

이미 유명한 쿠키라 아시는 분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되지만 간단히 ALMONDINA ginger spice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1929년부터 제조되어오고있고 ALL NATURAL, 첨가된 지방과 소금이 없음, 콜레스테롤 없음, KOSHER Pareve인 제품입니다.

almondina인 이유는 dina할머니가 LePetingGateuSeam을 구웠던 것처럼 독특하고 오래된 세계 가족 요리법이 세대로 전해짐에 따라

그렇게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제가 아이허브 간식 추천드리는 ALMONDINA 비스킷이 가득!

맛도 좋아서 놀러갈때나 차안에서 먹기도 간편하답니다.

 

 

 

 

 

 

 

 

 

이 과자의 식감을 말씀드리면 조금 단단한 비스코티 같은 느낌이기도한데요.

너무 달지는 않고 담백하답니다. 그래도 베이커리에서 사먹는 것보다는 양이 많은 것 같구요.

 

 

 

 

 

 

 

 

 

 

두께는 이정도인데요. 그래도 한입에 넣기는 어려운것 같더라고요.

위의 사진에 아몬드가 송송 박혀있는것만 보아도 왜 아몬디나인지 아시겠지요? ㅎㅎ

 

 

 

 

 

 

 

 

 

좀더 클로즈업 샷을 찍어드리면 아래 사진과 같은데요. 저도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맛있어서

부모님께 추천드려도 손색이 없는 아이허브 영양간식중 하나랍니다.

 

 

 

 

 

 

 

 

뭔가 먹으면 아몬드가 있어서 고소하기도하고 처음 맛보시면 제가 왜그렇게 리뷰를 쓰는지 이해가 가실거예요! ㅎㅎ

 

 

 

 

 

 

 

 

 

길이는 대략 제가 자로 재보았을때 9cm 정도 되는 길이인데요. 한입에 다 먹기는 좀 힘들답니다.

먹다보면 바삭하고도 담백한 식감이 대박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허브 간식 추천드리는 아몬디나는 혼자서 먹기에는 살짝 많은 감이 있고 두세명이서 나눠먹으면 딱인 간식같습니다.

특히 놀러갈때 차안에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

 

 

 

 

 

 

 

 

 

또는 컴퓨터로 동영상강의를 들을때나 문서작업, 사무실등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중 하나랍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았을때는 과자가 그저그렇지했는데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계속 구매를 하게 되네요. ㅎㅎ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영양간식으로도 충분하고 말이죠.

여태까지 아이허브 간식 추천으로 ALMONDINA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맛은 초콜렛 아몬드, 초콜릿 비스킷, 진저스파이스, 시나로마, 깨아몬드, 토스티즈 등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밑에 구매한 링크도 남겨드리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

 

아이허브 알몬디나 바로가기 (링크 주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