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클럽

아이허브 비타민 센트리 종합비타민 먹고있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요새는 종합비타민을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본인은 잘 못느끼지만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체력증진효과와 몸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비타민은 매우 적은 양으로도 우리몸의 물질대사나 생리기능을 조절하는 필수적인 영양소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사람은 토끼와 쥐와 달리 비타민C를 스스로 합성하지 못하므로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들었어요. 비타민은 탄수화물이나 지방처럼 에너지를 생성하지는 못하지만 몸의 여러기능을 조절하면서 동시에 소량이라 할지라도 잘 공급받지 않으면 대사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고하더라고요. 저도 아이허브에서 센트리(SENTRY) 종합비타민을 주문해서 하루에 한알씩 잘 먹고있답니다~

 

 

 

 

 

 

 

 

 

 

 

제가 먹는 것은 센트리 종합비타민으로 성인용 제품이랍니다. 300 알약이 들어있고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대략 300일동안 먹을 수 있으니 꾸준히 챙겨먹기 힘든날을 감안하면 대략 1년은 먹는 것 같은데요. 가족들과도 같이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서 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단 밑의 사진을 보시다시피 adult 성인 전용 제품이라 아이들 초등학생용으로 나온 제품은 아니라서 대략 고등학교 3학년 이상 섭취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옆면에는 영양소 함유량이 나와있습니다. vitamin은 비타민이라는 것은 아실것이고 그외에도 zinc (아연), selenium (셀레늄), copper(구리), manganese(망간)등 다른 영양소 함유치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한 알약의 함유량 정보이구요.

 

 

 

 

 

 

 

 

 

 

 

 

그밖에 피부와 혈구 생성에 관여하는 biotin(비오틴), folic acid(폴산) 등의 영양소들도 있네요. 저도 비타민C를 제외한 하루 섭취량은 확실하게 몰라서 하루에 한알씩만 먹고 있습니다.

 

 

 

 

 

 

 

 

 

 

 

 

센트리(SENTRY) 종합 비타민 옆면에는 다른 지시사항과 주의사항도 적혀있네요. 어린이들에게는 멀리 떨어뜨려 놓으라고 써있고 다른 설탕이나 효모, 보존와 인공 향료는 추가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센트리 종합비타민 여는방법은 윗부분을 꾹눌러서 오른쪽으로 돌려주시면 된답니다.

 

 

 

 

 

 

 

 

 

 

 

 

 

 

 

짜잔 개봉박두한 비타민들이에요~

군대간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죠~~

 

가격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입한 300정의 가격은 10968원, 130정제는 5686원, 200정제는 7312원이랍니다.

아이허브 미국 해외직구로 건너오는 걸 감안하면 넘나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흡수율도 좋아서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분들이 드시는 제품! 여러분도 하루에 하나씩 비타민을 드실거면 가성비로 300정이 정말 좋아보입니다. 그뤠잇~~! ^^

 

 

 

 

 

 

 

 

 

 

 

원래는 거의 꽉꽉 들어차있는데 제가 많이 먹어서 많이 줄은 모습인데요. 개봉을 해보면 알약이 한가득 들어있답니다~

 

 

 

 

 

 

 

 

 

 

 

 

 

 

요 조그만거에 30가지가 넘는 영양소가 들어있으며 그밖에 다른 성분들로는 셀룰로오스, 전분, 스테아르 산, 폴리 비닐 알코올, 이산화 티타늄,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PEG, 탈크, 이산화규소, 시트르산등이 포함되어 있다고합니다.

베타카로틴에서 비롯되지 않은 고농도의 비타민A는 성인 골다공증을 유발 할 수 도 있다고하니 다른 비타민 제품을 드시고 계시다면 섭취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고하는데요. (한마디로 비타민 제품은 하나만 먹어라 이거죠)

 

 

 

 

 

 

 

 

 

 

 

 

 

 

친구중 한명이 약국에서 근무를 하는데 알아보니 센트룸이 화이자 제약회사 제품인데요. 이건 와이어스에서 만든거라고 하더라고요. 2009년에 화이자에 인수합병된 회사라 같은 회사인 셈이라고 합니다. 성분구성도 상당히 좋다고... 주변 회사 직원 동료들 선물용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저는 눈에좋은차인 결명자차를 끓여서 같이 먹어보기로 합니다. 여러분도 모니터를 오래하시는 분이라면 눈건강도 틈틈이 챙기시고요~

 

또한 단백질쉐이크를 동시에 섭취하시는 분들도 약간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왜냐하면 보통 단백질 보충제 같은 것에도 비타민A가 들어있기 마련인데요. 이 제품에도 고농축된 비타민A가 들어있으니 조심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물과 함께 꿀떡~

 

솔직한 리뷰를 말씀드리면 합성비타민E라서 안좋다는 분도 계시고;;; 물론 좋다는 분이 더 많지만요... 암튼 안먹는것보단 나은것 같아서 하루에 한알씩만 챙겨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분은 웹MD에서 멀티비타민 저널을 읽어보았는데 이 제품과 항산화제를 같이 섭취하는 것을 추천하시는 분도 계시고 그렇네요...

여튼 비타민이든 뭐든 지나치면 안좋은 것 같습니다.

 

 

 

 

 

 

 

 

 

 

 

 

 

 

 

만약 비타민 함량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깨끗하게 가위로 끝부분을 조금 잘라서 드실 수도 있겠지요. 물론 잘라낸 부분은 바로 먹지 않으면 버리거나 물이 닿을 수도 있으니 다시 비타민통에 넣으시는것은 비추천 한답니다.

저도 하루에 한알씩 잘 먹고있는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센트리 종합비타민인데요!

 

경우에따라서 (희귀한 경우이지만) 알러지가 나시는 분들도 있고 소화가 잘안되신다는 분들도 있으니 조심해서 드시면 좋겠죠!

센트리 종합비타민은 말그대로 <종합>이라 저도 이 영양제를 먹는날에는 다른 건강기능식품은 안먹고 있답니다. 뭐든 과하면 안좋은 법이니까요. 유통기한은 맨 밑에 적혀있답니다.

 

아이허브 센트리 종합비타민은 밑의 링크에서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센트리 종합비타민 둘러보기 (클릭)

 

 

또한 아이허브 할인코드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구매시 HUH2583 적어주시면 5%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사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그럼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고, 무료배송은 45000원이상이면 대한통운 또는 우체국택배로 한국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