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토링 추천인 ww22 자동 돈버는어플 사용법 총정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동으로 돈버는 어플 오토링을 써보셨나요? ㅎㅎㅎ


오토링은 그냥 켜놓고만 있어도 알아서 돈을 벌어다줍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자동으로 돈을 버실 수 있는 어플인데요!


오늘 저도 오토링을 처음으로 사용해보았답니다.


오토링은 구글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가능하고 사용법도 간단간단해서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신규 회원가입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ㅎㅎㅎㅎㅎ






제 아이디는 ww22 인데요. 추천인 적립금을 받고 시작하실 분은 ww22 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추가 적립금 추천 포인트를 받고 시작하실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


아래 보이시는 화면이 메인화면 홈인데요. 


쪽지함, 적립내역 보기, 사용내역 보기, 추천 포인트 등을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자동 돈버는 어플 오토링 두번째 메뉴에 보이는 적립 메뉴에서는 적립내역과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나 실행형 가입형에 참여하셔서 적립을 하실수도있고

보이지 않기 숨김으로도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적립메뉴에 다양한 어플들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교보코믹스 플레이스토어 앱 설치 후 실행하기, 로스트킹덤 설치형, 직방 실행하기, 심플 맞고 FREE - 무료 싱글 고스톱, 러브레터 (선택설치), 퀵서비스(선택설치),

펫프렌즈 - petfriends 가 있습니다. 충전소에서는 추가 적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토어에서는 CU 샤 촉촉치즈후레쉬팡, GS25 농심 너구리큰사발 1500, 오리온 오징어땅콩, 칙촉, 빈츠, 몽쉘카카오,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아카페라 등을 구입하실 수도 있는데요.


이제부터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설명하겠으니 사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조금 내려가셔서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오토링 스토어에서는 비타민 워터 바이탈v 500ml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칠성 비타민워터 스킨글로우, cj 컨디션헛개수 340ml, top마스터라떼, 스위트아메리카노 275ml, 레드불에너지250, 스타벅스모카, 아몬드초코볼, 틴캐시 상품권, 비비고, 슈마커, 하코야 요코하마, 컬처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CU 한아름밤만쥬, 파리크라상 햄치즈샌드위치, 나뚜루 팝쿼트컵 팝트리플컵, 팝싱글컵, 팝더블컵, 팝멀티플컵, 배스킨라빈스 롤로랄라, 쿠키앤크림 블라스트, 마카롱 선데, 넌 아이스크림 난쉐이크, 멕시카나 양념치킨 후라이드,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 쉬림프골드, 핫윙, 파파존스 존스 페이버릿 치즈롤, 스파이시 치킨랜치 오리지널, 빕스 샐러드바, 아웃백 전국매장,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베이비백립, 전국매장, 죠스떡볶이, 죽이야기, 카모메, 토다이 모바일 상품권, 피자헤븐, 고구마스위트 라지, 차샤로우 라지, 포테이토 빅라지, 서울우유, 망고식스 코코버블 망고빙수, 스무디킹 캐롯케일, 오렌지카밤, 요거프레소 메리망고, 할리스커피 유자크러쉬, 제주한라봉 아이요떼, 잠바주스 애플 앤 그린타퍼, 파스꾸찌 아이스 카페라떼, 그린티프라페, 투썸플레이스 플랫화이트, 스타벌스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할리스커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보틀텀블러, 예스24 상품권, 롯데리아 패밀리팩, 도미노피자 쉬림푸스, 페퍼로니씬, 핫프렌즈팩, 모스버거세트, 모스초코소프트크림, bhc 요레요레 순살맛초킹, 미스터피자 따블퐈,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의 올리브 하이드로 트리트먼트(의약외품)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운전 1577-1577 에서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1만원권 3만원권, BEC영국교육원(영국 스포츠 전문가 유학 컨설팅, 영국 사립학교 교환학생 장학프로그램 컨설팅)도 받으실 수가 있고, BHC 쏘스에무쵸 콜라 1.25L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CU에서 PB파르페플러리, 대림 스모크치킨, 남양 카와스모키리치라떼 250ml, 카와에스프레소라떼, 카와카라멜리치에스프레소, 허니뱅쇼 190ml, 스타벅스더블샷에스프레소 200ml, 해태 칼로리바란스(치즈) 구입이 가능합니다.





gs25 스타벅스프라푸치노(모카), 칸타타프리미엄블렌드275ml, 양반 전복죽 285g, 헛개컨디션, 올레샵(olleh) 이용권 구매 가능합니다. ㅎㅎㅎ







거인의어깨 고1 고2 고3 입시전략 컨설팅, 자소서컨설팅, 면접 컨설팅, 굿멘토스 명문대 입시전략 컨설팅, 미명문대 입시전략 컨설팅 구입도 가능합니다.







기프티쇼 홈페이지(기프티쇼 통화상품권 휴대폰통화 200분), 더풋샵 정통풋케어, 아로마 후면전신케어, 커플 풋케어, 던킨 도너츠(블루 하와이안 크러쉬), 블루 레몬 에이드, 롯데리아 고소한 콩빙수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





롯데시네마 주중 주말 영화관람권, 마키노차야 역삼점 씨푸드뷔페 주말 식사권, 몽키3뮤직 이용권, 모바일 스트리밍, mp3 30곡 다운로드 이용도 가능합니다.





슈마커 캉가루스 골드 코스트(UKLJ1501 BK), (UKLJ1501 GR), 온라인투어 여행상품권, 올레닷컴 LTE 데이터쿠폰, 올레닷컴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 올레닷컴 LTE 데이터쿠폰 1GB, 올레 모바일팩, TV모바일팩, 데이터로밍 이용권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ㅎㅎ






이철헤어커커 LC 리스타일링 슈퍼 하드 스프레이, LC 힐링 포유 에센스, 정관장 모바일상품권, 레네세 홍삼캔디 수, 멀티비타민 120정, 정관장 활기력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올칸 정관장 봉밀절편 6포, 지니 월 30곡 다운로드 30일 상품권, 100곡 다운로드 음악감상, 케이라이브 공연장 K-POP 홀로그램 콘서트(GDRAGON 단독공연 콘서트), 투썸플레이스 초콜릿무스롤(피스), 파리바게뜨(실키롤케익) 구매도 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


















★ 자~ 이제 오토링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토링을 설치후에 몇 분이 지나자 아래와 같이 휴대폰 자동메세지로 자동적립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네요 ㅎㅎㅎ


드래곤라이드 65원 적립완료 오토링에서 [자동적립]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토링이 자동 적립이 되면 뜨는 메세지랍니다. ㅎㅎㅎ









자동적립이 무엇이냐~? ㅎㅎㅎㅎ


그럼 저도 오토링을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으로 395원이 적립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냥 켜놓고만 있어도 순식간에 자동참여 적립이 된다니 신기하지요?






사용법은 이게 답니다. ㅎㅎㅎ


정말 자동으로 돈버는 어플이 되겠습니다.


사용법도 쉬워서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설정 메뉴로 들어와보았는데요.


설정 메뉴에서는 회원정보 변경, 비밀번호 변경, 공지사항,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내 기기 닉네임 선택, 구글 아이디 연동 확인, 구글 아이디 재 연동, 광고 참여 앱관리(삭제)가 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







그밖에도 오토링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문의, 나의 적립문의, 업체 제휴 문의, 자동광고참여설정, 광고푸시 사용, 적립푸시 사용, 이벤트 공지푸시 사용, 회원탈퇴 기능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여태까지 자동으로 돈버는 어플 오토링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돈버는 앱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직접 사용한 후기로 오토링 정말 짱인듯 싶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돈버는 어플 오토링으로 대박 나세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