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유니버설스튜디오 할리우드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유니버설스튜디오 할리우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2월에 다녀온 유니버셜스튜디오 후기를 남길까해요 ㅎㅎ

제가 간날 기사님이 "오늘은 사람이 평소보다 없는 날" 같다며 많이 타보실수 있을거라면서 희망을 주셨죠!!

그래서 ㅎㅎ 희망을 가득안고~ 유니버셜스튜디오에 입장했었어요 ㅎㅎ

제가 느끼기엔 정말 사람이 많았는데 미국기준에서는 별로없는 날인가봐요 ㅎㅎ

 


이곳저곳 돌다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정말 길더라구요~

스마트폰 하시다가 헛다리 짚지않게 조심하세요!! 정말 높이 올라가서 무섭더라구요 ㅠㅠ.. 

 

에스컬레이터 진짜 높아요 ㅎㅎ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갔더니 바로앞에 심슨이~~

의도치않게 ㅋㅋ 심슨 3D 체험관에 도착했어요~

 

정말 줄 짧았는데 20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패키지여행으로 온거라 같이 여행온 사람들과 미리 약속시간을 정했기에..

시간이 안되서 심슨은 체험해볼수 없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결국 돌아왔는데..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네요!

심슨~~~~~~~~~~~~...

다음엔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심슨체험관에서 아쉬움을 뒤로한채 나왔는데 .

오우~~ 마지심슨을 만났어요!!

 

적극적으로 ㅋㅋ 사람들과 같이 사진찍어주더라구요!!

너무 귀요미ㅋㅋ 저도 한컷 찍었답니다!


 

마지심슨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알아서 포즈도 잡는 마지심슨!

 


제게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정말 또 오고 싶은 곳

세상에 이런곳도 있구나 하는 그런 곳이였어요!

 

 

 

 


이웃님들 미국 서부여행 하신다면 유니버셜스튜디오는 꼬옥~ 한번 들려보세요~

유니버셜스튜디오랑 디지니랜드 둘다 다녀온 친구들한테 어느게 더 좋았냐고 물어보니 유니버셜스튜디오가 더 좋았다고 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서부여행 계획중이라면 참고하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