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카카오페이 송금 받는방법 카카오톡만 있으면 Ok!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은 많이들 사용하시는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송금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먼저 카카오톡만 쓰신다면 송금 받기뿐만아니라 송금 보내기도 너무나 쉽답니다.


그럼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누군가 저에게 카카오페이로 용돈을 보내주셨어요.


이당시에는 저는 카카오페이가 뭔지도 몰랐답니다.


kakao talk만 쓰신다면 kakao money만 간편하게 받을 수가 있는데요.


송금 받은 금액은 내 계좌로 언제든지 수수료 무료로 출금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송금받는법은 위의 사진에서 '버튼 눌러 받으세요'만 누르면 끝!


수수료도 없어서 너무나 좋아요.


받으면 밑의 사진처럼 얼마얼마 받기 완료!


받은 돈은 송금 / 결제 및 전 은행 계좌로 출금 가능해요. 라는 메세지가 뜬답니다.


















카카오 계좌에 모아놓은 돈입니다. 제 비상금이죠 ㅎㅎ


100,000원은 충전으로 해놓았고 25,500원, 21,250원은 일이 있어서 카카오톡 친구에게 송금 받았어요.





















충전도 수수료 없이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우리은행에서 카카오페이로 충전도 간단하게 했어요.


카카오페이가 뭐야? 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카카오톡만 쓰신다면 누구한테나 송금이 가능하고


카카오페이 더보기에서는 출금 / 송금등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우리은행 계좌에서도 정상적으로 돈이 빠져나간 모습입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만 사용하신다면 충전 / 출금 / 전환 / +카드신청으로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 중에 카카오카드는 적립도 되고 기간제이긴 하지만 각종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어서 제법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카카오카드 혜택들은 바로 내일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번에는 충전까지 해보았으니 출금을 해볼까요? 


금액 상관없이 수수료도 무료라 좋더라구요!


















제가 포스팅을 쓰려고 넣어놓았던 금액인 10만원을 포함해서


전액 출금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우리은행 원터치 알림으로도 출금이 되었다고 나오네요.


카카오페이 수수료 무료로 출금을 완료하였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머니로도 전환해서 


다양하게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또한 쿠폰 하나머니 등으로도 교환도 가능하니


이용하실 분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