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슬라이드 추천인;12Q8J 적립금 500원, 초스피드돈벌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굿모닝

오늘은 돈버는앱 캐시슬라이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가 돈버는 어플 중 1위를 달리고있는데요!

뿐만아니라 미국,중국,일본 등에 진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이용자수가 1000만명이 넘었다니 얼마나 인기있는지 실감이 좀 나시나요?

돈버는 어플은 모바일 주식회사, 허니스크린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캐시슬라이드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메인화면입니다.

저는 208307원중에 20만원을 인출해서

8307원밖에 안남아있네요.. ㅠㅠ

캐시슬라이드는 메인화면에 뉴스나

각종 이벤트를 제공해주는데요 ㅎㅎ

1시간에 한번씩 옆으로 밀면은

5원에서 15원까지 적립됩니다^^

이게 작은 돈같이 보여도 적립하기들어가셔서 

설치 하시면은 적립이 잘됩니다^^

물론 설치하시고 사용안하시면 삭제하셔도됩니다. 

저도 20만원넘게 모았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캐시슬라이드에 들어가서

바로적립하기를 누르시면

각종 바로 적립할 수 있는 목록들이 보여집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5


 

 



바로 적립받기를 누르시면 설치형, 실행형,

가입형, 시청형 등등이 나오는데요ㅎㅎ

설치형은 설치만 하시면 설치 후 거의

2초이내에 1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라고 뜨고,

실행형은 설치하시고 실행까지 하시면

130원~150원이 적립되는 형식입니다^^

 

가입형은 말그대로 가입하는 것이고,

시청형은 동영상보기 완료시 10원~50원이 적립됩니다^^


 

 

저도 열심히 캐시슬라이드를 해서 돈을 모았지만ㅠㅠ

이것저것 사다보니 8,307원밖에 남지 않았네요ㅠㅠ

역시 가장 적은 돈이지만 메인화면을 제공해주는

노출형적립금(미는방식)이 가장 많네요!

저만의 캐시슬라이드 공략이라 하면

그냥 핸드폰에 지우지 않고 오래깔아놓는 것?^^

그리고 바로적립받기같은 것을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되겠네요^^

edward_special-2


 

 


뿐만 아니라, 캐시슬라이드는

각종 이벤트도 많이 하고있는데요!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당첨되면 저한테 쏘시는건가용?(농담)

 



 

 




제가 이번에 도전했던 이벤트는! 두구두구~~

캐시슬라이드 선글라스였는데요^^

아쉽게도 당첨은 되지 않았습니다.

보기만해도 멋지네용 선글라스^^ (아~피서가고파~)




행운의 주인공들 축하드려용..ㅠㅠ




 

 

 

다음은 캐시슬라이드 상점입니다. 여러가지를 살 수 있네요~

캐시슬라이드 문화상품권이나 캐시아웃, 햄버거, KFC, CU, 멜론, 롯데리아, 죠샌드위치, 죠스떡볶이, 엔제리너스커피,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GS 25, 세븐일레븐,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도넛, 네이처리퍼블릭, 버츠비, 토니모리, 롭스, 에뛰드하우스, 왓슨스, 미샤, 텔코인, 레진코믹스, 벅스, 지니, 몽키3뮤직, BHC 뿌링클, 또래오래 치킨

 여러가지를 살 수 있습니다 ^^

 

캐시슬라이드 로또도 있는데요~

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특히 캐시슬라이드 문화상품권은 영화나 게임아이템등 여러가지에 쓸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죠~

 

상점에 가시면 문화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네요 ^^ 

돈을 찾고 싶으시면 맨 밑에 캐시아웃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캐시슬라이드 환급 고고해주세요^^



 

 


캐시아웃은 2만원 부터 가능합니다!


 

 

 

 

 

저는 와일드쉬림프버거세트가 먹고싶네요 ^^

구매하기를 클릭!


 

 

 

 

구매하기 위해서는 캐시슬라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캐시슬라이드 가입시 입력했던

캐시슬라이드 비번만 입력하면 끝! ^^

 

 

 


 


캐시슬라이드 편의점입니다 ㅎㅎ


 

 

 


간혹 캐시슬라이드 비번을 까먹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캐시슬라이드 비번찾기를 하시려면

고객센터에 연락해보는 방법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캐시슬라이드 로그아웃하는 방법은 따로 존재하지 않는 것 같고,

지웠다가 다시 깔면은 되실 것 같아요 ^^(로그인창이 나오기 때문에)

아 덧붙여서 아직 캐시슬라이드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고있는 것 같습니다ㅠㅠ

제가 친구한테 소개시켜줬는데 없던 것 같더군요

어서 빨리 나오길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캐시슬라이드는 정기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서울로 고객들을 초대해서 2시간 정도 고객의 소리를 듣는다고 하네요!

맛있는 다과와 5~6만원 정도를 준다니

알바할겸 겸사겸사 가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마지막으로 캐시슬라이드 회원가입하실 때,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12Q8J 입력하면 시작부터 500원을 드립니다.^^

 추천하시고 500원 받으세요~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은 현금처럼 인출도 가능합니다!^^

 



이상 CASHSLIDE 포스팅 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ps. 마켓에서 잘 못찾으시겠는 분은 

비댓으로 번호 남겨주시면 링크 보내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