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코타키나발루 제셜턴포인트 여행 한식당에서 식사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말레이지아 코타키나발루 제셜턴포인트 여행중에 한식당에서 식사하였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제설턴포인트에도 한국인 식당이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필리피노마켓 시내 근처에도 있었습니다.


 

 

 



김치찌개 주문했는데 먹을만하네요~



 

 


푸짐한 상차림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제설턴포인트 한식당 가격은 다른 곳보다는 약간 비싸지만요 ㅎㅎㅎ



 

 



그래도 역시 한국인의 입맛엔...




 

 

 

 



현지인들은 비싸서 못올듯... ㄷㄷㄷ



 




바로 옆에는 중국집 식당이 있네요~


중국인 관광객들은 다 이곳으로 한국인 관광객들은 바로 옆에 있는 한식당으로 가더라고요 ㅋㅋㅋ


이곳에는 관상용으로 어항에 물고기가 많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간 곳은 필리피노마켓(야시장) 투어입니다~


가이드님께서 코코넛음료 한잔씩을 사주셨네요 ㅎㅎ




 

 


코코넛음료에는 시럽을 조금 첨가한다고합니다.



시럽을 안넣으면 맛이 없다고하네요~ 걍 맹물맛 난대나?




 

 



저도 먹어보았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반정도먹다 말은듯.. ㅎ





코타키나발루 야시장에서 파는 닭날개구이는 저렴한데 먹을만하더군요. 


5링깃정도면 배터지게 드십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