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

페이코 초대코드 AA6XJG 쿠폰, 포인트 플러스 카드, 최대로 받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페이코는 결제 시 편리해서 간편결제로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페이코 포인트 2만원 상당의 혜택을 무료로 받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페이코 초대코드를 이용해 가입하면 1만포인트 + 2만원 상당의 혜택과 쿠폰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1만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기간은 오는 8월 15일 광복절까지이긴한데요. 그 다음 시간이 지나도 받을 수는 있을 것같으니깐요. 한번 PAYCO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은 적으시고 혜택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페이코 포인트 카드 초대코드만 필요하셔서 오신 분이라면 ---> AA6XJG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페이코에서는 쿠폰 할인을 받거나 간편결제 할 때 많이 이용을 했는데요. 특히 버거킹같은 프랜차이즈 음식점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초대코드 이외에도 이번달 신규 가입하신 분들에게는 웰컴 포인트도 지급중이라 제 페이코 초대코드를 입력해주신다면 추가적으로 3천원 포인트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1만원 포인트 이상을 받으실 분이라면 초대코드 입력 후 카드발급까지 하셔야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단, 연회비나 카드발급 비용 등 기타 들어가는 부대비용은 없으니 페이코 포인트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한번 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미성년자는 카드발급이 가능할 지 잘모르겠네요.

 

 

 

쿠폰에서는 여러가지 페이코 쿠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쿠폰들이 있습니다.

 

 

라이프에서는 최근 페이코오더와 택배예약, 포인트전환, 캠퍼스, 멤버십 기능, 교통카드 기능, 전자문서함, 쇼핑적립 등 여러가지 페이코만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결제 부분에서는 제가 등록해놓은 페이코 앱카드들을 볼 수 있네요. 상기 카드들은 이번에 발급받은 페이코 카드는 아니며 이전에 등록해놓은 것인데요. 간편결제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페이코 결제에서는 이렇게 카드만 미리 등록해놓으면 결제 비밀번호만 적고 바로 결제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PAYCO 결제와 삼성페이 결제, QR코드 결제까지 볼 수 있네요.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생체인증 (지문 등) 사용하거나 비밀번호 결제를 누르시면 된답니다.

 

 

다음은 삼성페이 결제입니다. 카드가 없다면 결제수단 등록을 해서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카메라 촬영 및 앱카드로 쉽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럼 페이코 기능은 오늘은 간단히 여기까지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고 이번에 포인트와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페이코 카드와 페이코 초대코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는 결제할 때마다 기본 0.2에서 2% 적립이 된다고 하는데요. 비용과 실적 강요도 없으며 웬만한 체크카드, 신용카드보다 나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발급받으면 페이코 포인트까지 준다고 하니 이거야말로 주변에 어서 소개를 해줘야할 듯하더라고요!

 

 

 

기간한정 이벤트라 8월 15일 이후로 페이코 초대코드를 입력하신다면 조금 더 포인트 적립이 덜 될 수는 있는데요. 아무튼 무료이기도 하며 추가 쿠폰과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다니 부담하시는 금액은 없다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잠깐 제 초대코드 안내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_ _)

 

 

 

페이코 포인트 카드 발급만하면 1만 포인트 증정 행사라고 되어있군요. 

 

 

 

이벤트 유의사항이 있으니 확인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페이코 카드는 적립률이 조금씩 다른데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EDIYA COFFEE, ARTISEE 카페는 적립률이 10%로 높은 것같았습니다. 

 

 

 

그 외에도 세븐일레븐, 초록마을, 위메프 등 여러 가맹점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웬만한 신용카드보다 더 혜택이 좋은 페이코 포인트 카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까지 준다니 이거야말로 받아야할 페이코 카드인 듯싶더라고요.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페이코 플러스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며 ATM 수수료도 없다고 합니다. 

 

 

 

페이코 카드는 실적 30만원 이런 것도 없으며 연회비, 가입비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0.2%나 적립이 됩니다.

 

 

 

해외직구 해외결제시 수수료도 없으며 해외 이용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페이코 교통카드 기능이 필요하신 분은 추가하실 수 있겠습니다.

 

 

교통카드는 티머니 선불 교통카드로 택시, 지하철, 버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사용하실 체크카드로도 좋으며 적립 혜택이 있어서 쓰다보면

어느샌가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 (+)도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연회비, 가입비도 없으니까요. 필요하신 분은 포인트 받으실겸 페이코 초대코드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서 페이코 초대코드 입력 후, 득템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코 초대코드 이벤트 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