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프로폴리스 효능 나우푸드 섭취해보았어요~

728x90
반응형

 

 

 

 

 

 

 

나우푸드(now food)

프로폴리스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프로폴리스라고 하면은 꿀벌에서 나온 추출물로 꿀벌들이 번식과 생존을 위해서 꽃과같은 다양한 식물과 나무등에서 추출한 물질에 꿀벌의 침과 효소등을 섞어서

만든 것인데요. 프로폴리스 효능으로는 미네랄과 유기물, 무기염류등이 있고,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등은 세포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 효능중 눈에 띄는 것은 항산화, 항염작용, 면역증강등이 있는데요. 요새는 프로폴리스 영양제뿐만아니라 프로폴리스 화장품, 원액등으로도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섭취하고 있는 미국제품인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영양제 후기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먼저 구매처만 궁금하신 분이라면 ---> (이곳을 클릭)하셔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까지는 40달러 (대략 4만원)정도 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배송서비스를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요새는 주변에서 프로폴리스를 찾아드시는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비타민c, 오메가3등과 함께 보편화된 영양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연예인 신현준씨도 영양제를 이것저것 챙겨드시더라고요.

수험생이 아니라도 자각은 못하지만 영양제를 잘 조합해서 섭취하는 것도 체력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생각한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100캡슐이 들어있는 프로폴리스인데요 5:1 추출물 비율로 있는 제품이고

정확한 명칭은 now food propolis 1500 이랍니다.

 

 

 

 

 

 

 

 

 

 

 

 

 

 

 

 

 

뚜껑을 열고 개봉을 해봅니다.

배송시간은 대략 일주일정도 걸렸습니다.

미국하고는 FTA등이 맺어져있어서 제가 구입한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배송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개봉전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이제 한번 열어볼까요?

프로폴리스의 효능은 수험생에도 좋고, 직장인 분들, 통풍에 환자분들에게도 통증감소에 좋은 영양제라고 합니다.

저희집에도 통풍 환자가 한분 계셔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ㅎㅎ

 

 

 

 

 

 

 

 

 

 

 

 

 

 

 

물과 함께 섭취를 하기때문에 맛은 느껴지지가 않는답니다.

비릿한맛 그런것도 전혀 없구요. 천연꿀벌제품이라 섭취방법은 하루에 1정씩 섭취를 하면 좋다고해요.

몸에 좋다고 너무 많이 섭취하면 오히려 안좋을 수 있으니 섭취량을 지켜주세요~ ㅎㅎㅎ

 

 

 

 

 

 

 

 

 

 

 

 

 

 

 

 

 

 

모양(생김새)는 대략 이렇습니다. 하나를 섭취한 후에는 나머지는 서늘한 곳에 잘 보관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로는 셀룰로스, 셀룰로오스파우더, 스테아르산(식물성 원료),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실리카누룩등이 있구요.

주의할점은 벌의 제품이므로 벌의 꽃가루등에 알러지가 계신 분이라면 주의해주세요~

 

 

 

 

 

 

 

 

 

 

 

 

 

 

 

 

저도 비타민c와 오메가3등 이것저것 영양제를 섭취중인데 프로폴리스를 물과 함께 섭취해보기로 했습니다.

 

 

 

 

 

 

 

 

 

 

 

 

 

 

 

 

 

 

요렇게 한정을 꺼내서~ 물과함께 하루에 한개씩 섭취하면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섭취하고 있는 프로폴리스말고도 다른 나우푸드 영양제 제품들은 대략 이러하네요~ ㅎㅎㅎ

 

 

 

 

 

 

 

 

 

 

 

 

나우푸드 프로폴리스 가격은 11373원 하는것 같구요. 2개사면 할인이되어서 10236원에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먹는 편이 아니라서 몇달째 먹고있는 중이에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프로폴리스 영양제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이라면 댓글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owfood propolis 구매하러가기 (가격:11373원, 40달러이상시 무료배송)

 

 

루테인 나우푸드 눈건강관리 포스팅 보러가기(클릭)

나우푸드 마카 포스팅 보러가기(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