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

핸드폰게임 순위 추천 (기대의 신작들 모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폰게임을 찾아 이리저리 삼만리~

 

뭐 재밌는거 없나...

 

하다 둘러보던 중!!!

 

요즘 제가 잼나게 하고 있는 신작들을 발견했습니다.ㅋㅋ

 

요즘 인기가 있고 핫한 핸드폰게임들만을 모아서 순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링크도 함께 걸어두었습니다. 친절하죠잉~

 

 

 

 

 

 

1. 원더택틱스

 

모바일게임의 원조 컴투스가 또 일을 저질렀습니다.

 

이번에도 꿀잼 게임 출시했네요 ㅋㅋ

 

주의 : 일단 다운로드 받으면 날 샐지도 모릅니다.(강추!)

 

 

원더택틱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원더택틱스 소개 풀영상)

 

 

라그나로크처럼 아기자기하면서도 깔끔한 BGM이 특징이기도한데요.

 

그렇기때문에 여성 유저 분들도 많이 즐기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보스 잡는 재미도 있고 화려한 이펙트도 특징인데요.

 

컴투스의 서머너즈워를 잇는 두번째 흥행작이라고 합니다.

 

 

 

 

 

 

 

2. 크로우

 

제가 요즘 원더택틱스와 더불어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게임도 이제 온라인 게임의 시대가 온 것 같네요 ㅎㅎ

 

마치 블리자드에서 제작했던 와우(WOW)와 매우 흡사한

 

이 핸드폰게임의 이름은 크로우입니다.

 

처음에 정할 수 있는 직업은 4개이고요.

 

보스를 잡으려면 파티를 구해서 유저들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참고: 파티는 프리스트가 잘 구해집니다)

 

 

 

 

스킬 잘못올리면 캐릭 삭제해야 될 수도 있습니다. ㅎㅎ

 

 

화려한 그래픽과 섬세한 디테일을 살린 캐릭터와 몬스터들이 특징입니다.

 

스킬 이펙트도 와우와 매우 비슷하네요 ㅎㅎ

 

 

 

 

 

크로우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3. 제독의 함대: 블러디 오션

 

가끔씩 하고있는 전략게임입니다.

 

요즘 핸드폰 게임 중에서 가장 핫한 전략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며칠전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하는데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같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제독의 함대는 실제 해상전을 소재로 제작되어 자신만의 함대를 잘 조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해상포격음도 생생하면서

 

자원을 생산하며, 기지건물 업그레이드를 하고 고급전함같은 것들을 생산해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독의함대 바로가기 클릭

 

 

 

 

 

 

 

 

 

 

4. 드래곤라자M

 

옛날에 즐겨읽던 판타지 소설 명작 드래곤라자M 입니다.

 

출시전부터 비공개테스트에 5만명이 몰려서 주목을 받았던 스마트폰 게임인데요.

 

이번 폰게임은 마치 PC게임의 디아블로 시리즈와 비슷합니다. ㅋㅋ 

 

 

 

 

 

3명의 캐릭터가 팀을 이뤄 전투를 진행해나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화려하면서도 부드러운 움직임이 특징이면서 완성도가 높은 모바일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드래곤라자M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재밌게 보셨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