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LA 로스엔젤레스 공항에서 지프투어

728x90
반응형

LA 로스엔젤레스 공항에서 지프투어(ZEEP TOUR)

 

LA공항의 모습입니다. 많은 가이드분들이 도착하는 관광객 분들을 기달리고 계시네요

 

우리나라 공항의 모습을 보는 것 같군요. ㅎㅎ

 

 

 

 

 

LA의 날씨는 2월인데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5월 날씨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날씨는 변할 수 있으니 좀 두꺼운 옷을 챙겨서 코디해가시는 것을 추천한답니다.

 

 

 

 

 

로스엔젤레스에서 카누타는 것도 재밌을 것 같군요

 

 

 

 

 

만나서 설명해주시는 과정은 생략하고...

 

지프투어를 해보았습니다.

 

 

 

 

 

로스엔젤레스의 셔틀버스

 

 

 

 

 

차선이 넓은데도 자가용 차들이 많아요.

 

미국은 거의 모든집들이 차를 마치 신발처럼 한대씩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의 델타항공

 

 

 

 

 

차선이 7,8차선은 되는 것 같은데 출근길에는 교통체증(traffic jam)이 있다고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몇번 걸렸네요...ㅎ

 

부릉부릉부릉~ 푼돈 모아 미국 여행해보다 ㅋㅋㅋ

 

이날 가이드님 짱좋았음

 

 

 

 

 

 

 

 

 

 

 

관광용 차량이라서 전용도로로 달리고 있는중...

 

 

 

 

 

 

 

 

 

 

 

 

 

 

 

 

지진지대라 낮고 아기자기한 건물들... 그 와중에 높은 건물

 

 

 

 

 

 

 

 

요 큰 건물중에 류현진 선수가 있는 건물이 있다고하셨는데 어디였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CVS Pharmacy 24시 마트같은 곳이라고합니다.

 

 

 

 

 

 

반대 차선은 엄청 막힙니다.

 

 

 

 

 

 

 

멀리 로스엔젤레스의 헐리우드가 보입니다.

 

 

 

 

강아지 산책시키는 분...

 

 

 

 

 

 

 

 

 

 

LA 스타의 거리로 들어왔습니다. 이곳에서 차를 대놓고 자리를 비우면 어마한(?)벌금을 물을 수도 있다고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