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YNB 추천인코드 73SI3K54 뉴발란스 어플 포인트도 받아보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여러분 중에 혹시 뉴발란스를 많이 쓰시거나 좋아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Mynb 어플은 포인트 모으기부터 멤버쉽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뉴발란스 매장이나 인터넷주문을 할때 포인트적립도 참 편리하답니다.

뉴밸런스 쇼핑등 뉴발 매니아시라면 MYNB 어플리케이션을 꼭한번 써보세요!

지금부터 한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MYNB 추천인코드만 필요하셔서 들어오신 분이라면 -----> 73SI3K54 적으시고 추가 포인트 받고 시작하세요!

 

 

 

 

 

 

 

MYNB의 업데이트 최신 버전은 1.19.0 버전이랍니다. 버그 수정및 안정성 개선이 이루어졌다고하네요.

이 어플은 뉴발란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어플인데요. 다양한 혜택을 누리면서 뉴밸런스 포인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앱이랍니다.

장점으로는 신규회원가입만해도 3천포인트 지급, 출석체크마다 포인트 지급, 한달중 14일 이상 출석시 1천원 포인트 지급,

한달 다 출석시 2천포인트나 지급되니 어플 출석체크만 잘해도 1년에 신발하나씩은 사겠더라고요 ㅎㅎㅎ

 

 

 

 

 

 

 

 

추가적으로 다양한 기능들 제가 업로드한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뉴발란스 최신 업데이트 소식도 볼 수 있고 스트라바 연계를 통한 mynb 러닝 거리만큼 포인트로 환산받으실 수도 있어요.

또한 사진 공유하면 추가 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며 매월간 랭킹 3위까지 특별 리워드도 받는답니다. 이제 뛸맛좀 생기시나요? ^^

 

 

 

 

 

 

 

 

그외 다양한 추가 혜택들이에요. mynb 뉴발란스 쿠폰을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고

마일리지로 AS비용도 결제하실 수 있어요. 또한 수선 진행상황과 수선비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저도 수선 서비스까지는 이용을 못해보았지만 A/S 완료시에는 mynb어플로 알람도 온다고하네요.

 

 

 

 

 

 

 

mynb 포인트 얻는법도 알려드릴게요.

마이엔비 신규가입하시면 3천포인트가 적립된답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300포인트 더 적립되구요.

회원추가정보 전부 입력시 500포인트 strava app 첫연결시 500포인트

그리고 매일 출석체크시 100포인트 받을 수 있으며 14일 연속출석체크시 1000포인트, 한달개근 출석체크완료시 2천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왠만한 돈버는어플 저리가라지요? ㅎㅎㅎ

 

mynb 어플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한답니다.

그럼 이제 한번 로그인을 해볼까요?

 

 

 

 

 

아! ㅠㅠ 전 아쉽게도 뉴발란스 어플에 가입되어있어서 추천인 포인트를 못얻었어요.

친구가 누발란스 추천인코드 입력해달라는것이 MYNB 어플인지 모르고

 뉴발란스 어플 회원가입을 먼저 해버렸지뭐에요. ㅠㅠ

 

 

 

 

 

 

 

 

 

그래도 어쨌든 신규회원가입포인트 3천원은 얻었어요!

그리고 앱출석체크했더니 100포인트도 받았답니다.

2월에 28일 출석시 대략 5800포인트 받을 수 있었는데 이럴줄알았으면 진작할걸그랬지 뭐에요.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화 여신! 김연아 선수도 아이유씨와 더불어 뉴발란스 광고모델이랍니다.

피겨스케이팅 김연아선수가 뉴발란스 운동화 신은거보면 괜히 사고싶어지는거있죠? ㅎㅎㅎ

 

 

 

 

 

 

 

 

mynb 출석도장도 꽝!

1회 출석시 100포인트, 14회 만근 1000포인트, 28회 만근 출석포인트 2천포인트라고 써있네요!

 

 

 

 

 

 

 

 

MYNB와 STRAVA 어플 연동하시면 추가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우리모두 런닝 운동도 하고 포인트까지 받아보자구요! ㅎㅎㅎ

 

 

 

 

 

 

 

 

그외에 MYNB 어플은 뉴발란스코리아의 소식도 받아보실 수가 있구요.

모아둔 포인트로는 미국 제품과 한국제품 모두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신발, 운동화, 슬리퍼, 모자, 장갑, 남성, 여성, 의류, 스포츠, 축구화, 축구공, 샌들, 스케이트보딩, 야구, 테니스화, 어린이 KID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올여름은 멋진 몸매로 운동하기위해서 뉴발란스 런닝화를 신고 달려보는 것도 좋은방법인것 같습니다~

 

 

 

 

 

 

 

 

그외에 MYNB 어플로는 뉴발란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뉴발란스 풋볼파크도 예약을 하실 수가 있고

운동수업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요번에 3월 3일에 열리는 2018 NBX championship도 MYNB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었는데 지금 다운로드 받아봐서 못했네요 ㅠ

기념품도 준다고하는데말이예요.

 

 

 

 

 

 

 

 

MYNB 어플에서는 뉴발란스 멤버쉽 포인트도 바코드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점도 장점!

어디서든 뉴발란스 가맹점 가서 쇼핑하면 간편하게 적립과 결제를 하실 수가 있어요~

 

 

 

 

 

 

 

 

어떠신가요? MYNB 어플 다양한 기능들도 많고, 괜찮지않나요? ㅎㅎ

아 참! MYNB 어플을 가입하실때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는데

뉴발란스 어플에 먼저 가입하시거나 이미 가입하신 분은 친구초대 포인트 300원이 지급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친구추천포인트를 받으시려면 MYNB 어플을 먼저 다운로드 받으세요!

신규회원가입 300원포인트 뿐만아니라 3000원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MYNB 추천인코드는 마땅히 쓸사람이 없다면 73SI3K54 부탁드립니다~ ㅎㅎ

 (꾸벅) (_ _) (칠삼에스아이삼케이오사)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남겨주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