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yprotein impact whey review!

728x90
반응형

 

 

 

Myprotein impact whey review!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운동을 하고나면 단백질이나 영양소 흡수타이밍이 중요하다고한 책을 읽은적이 있어요.

 

저도 그래서 운동후에는 단백질이 땡기는것을 느껴서 보충제를 섭취하고있답니다.

단백질은 과량 섭취시에는 몸의 신장에 무리를 줄 수도 있어서 안좋다고하는데요.

적당량 먹는 것은 괜찮은것같아요~

 

제가 먹고있는 마이프로테인 임펙트웨이 제품 리뷰해볼까합니다.

 

 

 

 

 

 

 

 

 

제가 먹고있는 것은 마이프로틴의 임팩트웨이 제품 샘플이에요

물론 샘플팩은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내용량은 적다는 단점도 있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큰 용량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보충제를 많이 드시는 분이라면 큰걸로 구매하시고

다양한 맛을 맛보고싶다면 샘플도 괜찮을것같아요.

 

 

 

 

 

 

 

 

 

마이프로테인의 내츄럴 초코 맛!

(myprotein natural chocolate flavour)

초코맛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먹어본 맛이랍니다.

내용량은 25g에 물이나 우유와함께 250ml정도 섞어드시면 되세요.

 

 

 

 

 

 

 

 

제가 먹는 임팩트웨이 제품!

물통도 하나 준비했으니 이제 먹어볼까요

아쉽게도 쉐이커는 회사에 두고와서

집에 있는 물통으로 섞어먹기로했어요.

 

 

 

 

 

 

 

 

 

네 바로 이 물통이랍니다. ㅎㅎㅎ

엄청 위로 길지요?

물을 300ml나 넣었는데도 조금넣은것처럼 보인다는...

다만 ml 는 잘 표시가 되어있으니 좋군요 ^^

 

 

 

 

 

 

 

 

 

 

natural chocolate impact whey도 개봉해보았습니다.

초코향이 올라오네요~

 

 

 

 

 

 

 

좀더 클로즈업해서 잘찍은 사진입니다. ㅎㅎㅎ

내용량은 딱 25g!

 

 

 

 

 

 

 

 

물통에 부었습니다.

잠자기전에는 천천히 흡수가되도록 우유와 먹는 것이 좋다고하는데

어제 우유가 50ml정도밖에 없지 뭐예요 ㅠㅠ

아쉽게도 물과함께 먹기로...

 

 

 

 

 

 

 

 

물도 부어서 담았습니다.

쉐이커통이 약간 썬팅(?)이 되어있어서

정확한 색이 안보이는데요.

 

 

 

 

 

 

 

 

위로 넘나 길다보니 300ml나 넣었는데도

조금 넣은것 같아요 ㅎ

잘섞일까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았답니다.

기본적인 물통에다 섞어도 넘나 잘섞이더라고요!

 

 

 

 

 

 

 

 

초코향이 올라오면서

잘섞인 myprotein korea의 impact whey 프로팅!

 

제가 군대에서부터 먹어본 보충제치고는 제일 괜찮은것 같더군요.

저는 무맛을 제일 선호하지만 맛을 중요시하시는 분이라면 바나나, 초코, 바닐라등 다양한 맛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몸만들기를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구매는 밑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답니다. ↓↓

 

마이프로틴 홈페이지 (myprotein homepage link)

그럼 오늘도 열운동하시고

득근하시는 좋은하루가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