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 클럽

california gold bar nutrition snack 먹어보았어요~ :D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바로 지난주에는 제가 자주 들리는 쇼핑몰 아이허브라는에서 골드바 스낵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답니다.

요번에 주문한 제품은 california gold bar nutrition snacks 제품인데요.

제가 먹어본 맛은 다크초콜릿맛 & 바다소금 1.4oz 제품명입니다.

글루텐프리의 제품이고 gmo와 soy가 없는 제품이고요

6g의 프로틴 16g의 carbs 2g의 fiber가 함유되어있네요

 

혹시 주문하는 곳만 궁금하셔서 들어오신 분이라면 밑의 링크에서 한국까지 직배송으로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다만 $ 40달러 이상 구매하셔야 무료배송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아이허브 california goldbar nutrition(링크) 클릭

 

 

 

 

 

 

 

두둥 드디어 제가 주문한 california goldbar nutrition이 한국까지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1달러에서 2달러선정도 하는것같아요~

 

 

 

 

 

 

 

 

 

뒷면에는 성분함량표가 나와있습니다.

 

 

 

 

 

 

 

유통기한도 뒷면에 나와있고요

제가 받은 제품은 2018년 10월까지로 넉넉하네요

 

 

 

 

 

 

 

 

 

살짝 개봉해보니 맛난 초콜렛 냄새가 올라오네요~

 

 

 

 

 

 

 

 

 

앞부분을 보니 우와!!

아몬드에 초콜렛에 쫀득이까지

완전 내스탈~

 

 

 

 

 

 

 

 

한입먹어보니 맛있네요

달달하면서도 너무 달지는 않고

아몬드같은 견과류까지 들어가서 맛있습니다.

 

 

 

 

 

 

 

 

그렇게 맛나게 먹고 봉지도 한번 사진찍어보았습니다. ㅎㅎ

no gluten, no gmos, no soy라고 쓰여있네요

 

 

 

 

 

 

맛나게 먹은 dark chocolate nuts & sea salt california gold bar

미국에서 한국까지 넘어와서 맛나게 먹었어요

좀더 구매하고싶어라~

구매하시는 곳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제가 구매한 밑의 아이허브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구매하실 수가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ㅎ

 

california goldbar nutrition 둘러보기 (클릭)

 

 

저렴하게 맛보기로 구매하실 분이라면 위쪽의 카테고리의 메뉴에서

수퍼스페셜 -> 체험상품으로 들어가시면 1000원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단, 체험상품이라 이경우에는 장바구니에 하나밖에 안들어가요

또한 아이허브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5%도 할인되는데요

필요하신 분이라면 HUH2583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저는 내일 리뷰 또는 여행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