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singapore bugis street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시장

728x90
반응형

 

 

singapore bugis street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시장 둘러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싱가포르 부기스스트리트 시장 둘러본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싱가포르는 인구 585만명정도로 세계 113위 인구이며, 면적은 서울만한 크기로 한반도 합친것의 0.003배정도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작은 나라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주로 항만산업이라고 하네요.

전력전압은 콘센트 3구짜리를 사용하니 혹시 나중에 여행가실 분이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역에서 내려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앞이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였답니다.

 

 

 

 

횡단보도는 왜찍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대한민국과는 달라서 찍은 듯한데요.

점선만 이렇게 있네요.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도착했습니다.

바로 앞부터 먹잘것들이 많군요. ㅎㅎㅎ

역시 이곳도 자릿세일까요? 가격은 메인거리쪽이 비싸고 약간 뒤쪽으로 가면 좀더 싸집니다. ^^

 

 

 

 

 

 

 

기념품점들도 많지요?

가격은 물론 관광지들보다는 저렴했는데요. 한국에도 다있는 것들이라 구경만 해봅니다. ㅎㅎ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어서 신기했네요.

 

 

 

 

현지인 싱가포르인들도 쇼핑하러 온 모습들도 보입니다.

한쪽 위에는 금연 표지판이 있어서 담배를 필 수 없는 모습이었는데요.

역간 사이가 그렇게 멀지는 않아서 혹시 보스호텔에서 숙박을 하셨다면

싱가포르 부기스스트리트부터 라벤더역가지 걸어가실 수도 있답니다.

 

 

 

 

 

누텔라 과자도 보이는군요.

세일을 하는 것같습니다.

 

 

 

 

 

이곳에서는 현지인이 백을 쇼핑하고 있군요.

저도 어떤 가방들이 예쁜지 구경도 해보았답니다. ^^

 

 

 

 

 

맛있는 것들도 보이지요?

부기스 스트리트에 있는 HAKKA ABACUS YAM CAKE랍니다.

가격은 4달러가 아니고 4싱가포르달러 큰것은 5싱가폴달러입니다. ^^

 

 

 

 

 

요렇게 생겼는데 현지인들이 맛보나봅니다.

 

영어 중국어 다 쓰여있네요.

 

 

 

 

 

 

소세지 꼬치구이들도 보이는군요.

 

 

 

 

 

 

한쪽에는 핸드폰 수리가게도 보입니다. ㅎㅎㅎ

 

 

 

 

 

 

 

 

싱가포르 주스가게인 J Queen입니다. 날씨도 덥고 목말라서 이곳에서 음료수를 사먹었습니다.

가격은 단돈 1싱가폴달러!

 

 

 

 

 

 

 

그리고 좀 걷다보니 안쪽에 우리나라 다이소같은 매장도 있네요?

모두 $1은 아니고 $1인 제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관광지는 비싸니 이곳에서 간식거리와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했습니다. ^^

 

 

 

 

 

 

 

제법 저렴하지요? $1 한쪽에만 붙여도 다 알텐데 이렇게나 많이 붙여져있네요. ㅎㅎㅎ

 

 

 

 

 

 

 

그리고 한쪽에도 $1 싱가폴 달러 볼펜이 보입니다.

필기도구가 없어서 이곳에서 볼펜도 구입했네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인데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에도 싱가포르 부기스스트리트 두리안을 맛본 이야기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