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나나문투어를 다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나나문투어를 다녀왔습니다!

 

비가 내린 후에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았습니다!

 

비록 원숭이를 그렇게는 많이는 못본것 같았지만요 ㅎㅎㅎ

 

그래도 이런 자연 한곳을 돌아다니니까 머릿속이 맑아지는 느낌이었답니다!


 


 

 

더운나라라 강가에 있으니 시원한 느낌도 들었는데요.

 

그대신 만만치 않은 모기들도 사니 대비를 잘해주셔야 겠습니다.

 

 

 


 

물은 나일강물 비슷해보이지만 악어는 살지 않는다고합니다. ㅎㅎ

 

 

 

 

저쪽은 금새라도 소나기나 스콜이 내릴 것 같은 구름이군요 ㅎㅎ

 


 




 

 

앞보트가 먼저 가네요~

 

저렇게 앞으로가서 오른쪽으로 한바퀴 빙~ 돈답니다.

 

알고보니 강가에 있는 조그마한 섬이더라고요

 

 



 

 

 

앞에서 마주오는 배는 반대쪽으로 돌은 것 같습니다.


 



 

 

앞배들이 먼저 가고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산이 키나발루 산일까요 궁금합니다.ㅎㅎ


 


 

 

수생식물들이 잘자라고있습니다.

 

 







 

 

 

나나문투어 가이드 선장님이 앞에서 열심히 원숭이를 찾고 계시는데 잘 나와주지 않습니다.ㅎ

 


 

 

 

 

대신 중간중간에 썰렁한 농담이라도 해주십니다.ㅎ

 


 



 

 

 

요기서 원숭이 한마리가 걸어다니는 것을 보았는데 워낙조그맣고 사진을 좀 늦게 찍어서 안찍힌듯합니다.ㅎ

 

 


 


 

 

 

코타키나발루 나나문투어(클리아즈리버크루즈) 이야기는 다음편에서 계속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