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ISSUE IN

숀화이트가 누구길래?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금메달 황제(+동영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도 평창 동계올림픽 소식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바로 미국 국적의 Shaun White (Shaun Roger White) 스노보더입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스노보드 결승에서 일본의 히라노아유무와 호주의 스코티제임스를 누르고

금메달 자리에 올라섰습니다!

역사상 유일한 100점 만점 선수이기도하고 2006 토리노 올림픽 금메달, 2010 밴쿠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기도한 대단한 선수네요.

 

경기영상 동영상은 포스팅 맨 밑에 걸어두었습니다.

 

 

 

 

 

어제 클로이킴 선수도 대단한 것 같고 오늘 숀화이트까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숀화이트 처음에는 다른 선수들과 비슷하게 천천히 출발하는가 싶더니...

 

 

 

 

 

 

과감한 기술을 선보입니다!

저는 평창에 한마리 새가 온줄 알았어요.

밑의 저 배경 높이좀 보세요;;;

 

 

 

 

 

 

이어지는 다음 기술들도 고난도 기술들 뿐입니다. 높이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저정도 타기까지 부상도 딛고 일어났다고합니다.

 

 

 

 

 

 

 

사진찍는 분과 비교해보면 높이가 얼마난지 아시겠지요?

게다가 사진기자가 밟고있는 지면의 높이도 있으니 엄청나답니다.

스노보드로 지구상에 손화이트만 올라갈 수 있는 높이라고하네요.

 

 

 

 

 

 

 

제가 거꾸로 돌린 것이 아니고

스노보드 챔피언 숀화이트가 공중에서 360도 거꾸로 도는장면입니다. 기술이 대단하죠.

이름에 '화이트'가 들어가니 왠지 눈과도 어울리시는듯하네요.

 

 

 

 

 

 

 

 

그렇게 엄청난 연기들을 마치고 자축하는 숀화이트.

그래 이건 정말 자축할만해;;; 님이 짱입니다...

 

 

 

 

 

 

 

대단한데다 잘생기기까지 했네요. 왠 꽃미남?

나이는 32라고 하네요.

 

 

 

 

 

환호하는 코치와 스태프진

 

 

 

 

 

미리 아쉬워하는 일본의 히라노 아유무(?) 그래 이건 인정각이야.. 하는듯한...

일본의 히라노 아유무는 95.25의 점수로 은메달을 땃습니다.

그래도 일본 스노보드에서 은메달이라니 대단한데요. 저번에도 메달땃던거같은데.. 잘하는거 인정해야되겠네요.

이 선수도 21세밖에 안된 어린선수인데 대단하네요.

 

 

 

 

 

 

다시한번 보시겠습니다.

관중석이 다보이는 높이에서 360도 회전을 하는 숀화이트 스노우보드 금메달 하프파이프의 황제의 모습.

 

 

 

 

 

 

 

점수공개 두둥!

본국인 미국이 제일 점수 낮게줬네요. 히라노아유무가 95점이라그런가요? ㅎㅎ 딱 96점.

일본 심사위원 심판도 97점에 99점까지... 이건 인정각인가봅니다.

 

 

 

 

 

 

 

마지막으로 스노보드 숀화이트 결승전 경기 동영상입니다.

멋진 연기를 선보이는 숀화이트!

이번 경기를 마지막으로 올림픽 은퇴를 한다고하는것 같은데요.

팬들로썬 아쉽지만 대단한 선수로 남는 것은 분명해보입니다.

 

 

 

 

 

↓잼게 보셨다면 밑의 공감()버튼을 클릭!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