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어플

잠보 추천인 337 잠자면서 돈버는 어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오늘은 잠자면서 돈버는 어플이 새로 나왔다고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잠보'라는 어플이랍니다.

이 앱의 좋은점은 잠자는 시간도 측정해줄뿐더러 그만큼 포인트 적립도 되어서 학생과 직장인들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않나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잠금화면 광고도 없으며 폰사용에 불편함이 없어서 여러분께 한번 추천드려 봅니다. ^^

 

혹시 잠보 추천인만 필요하셔서 오신 분이라면 ---> 337 입력하시고 2만포인트 추가로 받아가세요~ 추천인을 입력안하는 것보다 입력하고 시작하시면 추가 포인트 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꼭 적고 시작하시길 바래용~ 

 

 

 

 

 

 

 

 

 

 

 

 

요새 돈버는 어플도 많은 어플들이 있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생활등 여러면에서 유용하면 일석이조 같더라고요.

잠보 (zambbo) 어플은 '내가 얼마나 잠을 잘까?', '일주일에 몇시간이나 자는가'를 알려주기때문에 수면습관패턴을 알기에 괜찮은 어플 같답니다.

 

 

 

 

 

 

 

 

 

 

 

먼저 잠보 어플을 사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닉네임만 적어주시고 회원가입하시면 끝!

잠보 추천인은 필요하신분이라면 337 입력해주시면 2만포인트 추가로 받고 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한 카카오스토리 (카스)까지 연동하면 1만포인트를 더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잠보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바로 스마트폰을 방치만 하시면 되는건데요. 이후 스마트폰을 키시면 화면위에 잠잔시간이 나온답니다.

이때 부엉이를 터치하시면 포인트도 적립되니 필요하신 분 잘활용하셔서 포인트도 많이 얻어가시길 바래요~ ^^

 

 

 

 

 

 

 

 

 

 

 

 

 

잠보 어플의 메인화면에서는 랭킹과 달님미션, 이벤트, 바로적립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좀더 포인트를 빨리 모으고싶은 친구라면 바로적립에서 더 빨리 모으는 방법도 있습니다.

 

 

 

 

 

 

 

 

 

 

 

잠보 어플은 현재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는데요~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페이스북등으로 친구를 초대하실 수가 있어요.

 

 

 

 

 

 

 

 

 

 

 

 

 

잠보 랭킹에는 실시간으로 잠꾸러기 랭킹들을 표시해서 나타내준답니다.

상위랭커들에게는 보너스 포인트 이런것도 있겠죠? ㅎㅎ

 

 

 

 

 

 

 

 

 

 

 

 

오늘의 잠보 달님미션은 잠보 응원하기네요!

 

 

 

 

 

 

 

 

 

 

 

요번에는 상점을 둘러보겠습니다. 잠보에서 활동과 이벤트, 추천인등으로 모은 포인트는 현금신청과 백화점상품권 신청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24시 편의점과 기부금 서비스는 현재 준비중이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잠보 설정화면에서는 수면타임 설정 / 수면시간 기록 / 공지사항 / 자주묻는 질문(FAQ) / 고객센터 문의하기 / 계정관리 / 서비스 이용약관등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잠보 이용하시는데 참고되셨으면 좋겠네요

 

 

 

 

 

 

 

 

 

 

자동 수면타임 설정은 휴대폰 상태를 확인해서 자동으로 수면 시간을 확인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알람설정에서는 수면 포인트 적립 알림과 수면 시작알림을 켜기/끄기 하실 수 있는데 이미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아실 것 같습니다.

 

 

 

 

 

 

 

 

 

 

 

 

잠보 어플은 돈 빨리 버는법이 있는데요. 바로 <내가족 소개>라는 시스템입니다. 엄마, 아빠, 동생, 친구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50%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해보세요~! ^^

 

 

 

 

 

 

 

 

 

 

 

 

 

이렇게 새로나온 잠보라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수면습관을 체크하고 싶으시거나 돈버는 어플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마켓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시작할때 추천인 337 적고 2만포인트 꼭 받아가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