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코타키나발루 사바섬 해양공원 스노클링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사바섬 해양공원에서 스노클링했습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사바섬에서 스노클링을 하였답니다.


이곳 명칭은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인 것 같았는데요. 사바섬도 맞는 말 같았어요. 


입구에 SABAH 뭐 이렇게 써져있었거든요... 혹시 사진보시고 아니면은 댓글부탁드려용~^_^;; 수정하겠습니다~






사바섬 해양공원 선착장의 모습입니다.






저곳은 식사하는 곳과 쉬는 곳과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곳이 되겠습니다~ㅎ







요기가 바로 입구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ㅎㅎㅎ


큰나무들이 많지요? 자연이 잘 보존된 것 같아서 보기가 좋습니다.








여기있는 배들은 거의 코타키나발루에서 출발해서 타고온 배들입니다.


작은편인데 쾌속선처럼 매우 빠르더라고요.











스노클링을 마치고 다시 코타키나발루로 돌아가는길입니다.


코타키나발루의 뜻은 코타가 도시라는 뜻이라고하네요. 그러므로 키나발루에있는 도시 정도가 되겠습니다~!








저분은 현지가이드님입니다~ ㅎㅎㅎ







말레이시아 수상가옥의 풍경입니다~^^














수상가옥의 모습들은 보기 좋은데... 수상가옥 근처에는 쓰레기가 물위에 좀 떠다녀서 규제가 없는 것 같기도하고;;;


그래도 우리나라처럼 중금속 폐수 안보내는 것만으로 다행인가?


수상가옥 밑에도 물고기는 있는 것 같았습니다.











흔한 말레이시아 거리입니다. ㅎㅎㅎ








나무에 꽃이 예쁘게 피어있네요~^^








스노클링을 마치고 호텔로 돌아갑니다~!


스노클링을 하실때는 산호초에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해주세요~ 돌산호라 부딪치면 디따 아픕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