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미국 로스엔젤레스 LA공항에서 한국으로왔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수위입니다. 드디어 아니 오고야말았습니다. 미국여행의 마지막날 ㅠㅠ 언제나 여행은 살짝 아쉽기도 한데요. 그래도 지루한 것보다는 아쉬움이라도 남는 것이 기대도되고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 미국 로스엔젤레스 공항에서 한국으로 가는날이었는데요. LA한인타운에서 북창동순두부를 먹고 이제 공항으로 향했답니다. 가는길에 한인타운에 성당인가 교회인가 하는 멋진 건물도 보이네요. ST. Johns cathedral이라고 써져있는 것으로보아 성당 같습니다. 한인타운에는 교회와 성당도 제법 있었습니다.

 

 

 

 

 

 

 

 

 

 

어느덧 껌껌한 로스엔젤레스의 야경을 보면서 공항으로 출발합니다. 그사이에 LA에 있는 OO투어에서 저희 가이드님은 바뀌었어요.(OO투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 이전의 글들을 읽어보시면 아실수있답니다 ㅎ) 

금문교와 캘리포니아 요세미티국립공원까지 가시는 분들은 이전 가이드님 그대로가시고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년등 3대캐년 짧게투어를 선택한 저희들은 한국으로 가게되었답니다.

 

 

 

 

 

 


 

 

 

 

버스에서본 LA야경도 멋졌는데 사진으로 제대로 담기가 힘들었네요. 그래도 기억에는 멋지게 남아있답니다.

 

 

 

 

 

 

 

 

LA에도 불빛들이 많지요? 이곳도 환태평양조산대에 속해서 지진이 일어나는 곳들중 한곳이랍니다. 그래서 건물들이 주로 낮아요.

 

 

 

 

 

 

 

 

 

 

 

기차같은 것도 보이고요.

 

 

 

 

 

 

 

 

 

미국서부의 한인들이 많이 모여사는도시 LA

 

 

 

 

 


 

 

 

이제 공항에 도착했답니다. 미국은 다시 기회되면 와보기로 ㅎㅎㅎ 버스기사님께 작별인사를 하고 LA공항으로 가봅니다.

 

 

 

 

 

 

 

 

 

버스 밑에있는 캐리어도 꺼내주고요~ 패키지여행이라 이런건 편한 장점도 있었답니다. 자유여행은 캐리어끌고다니기가 힘들어서요 그래도 여행이라면야 국내든 해외든 넘나 좋아용

 

 

 

 

 

 

 

 

 

 

Air china를 지나서 Korean air 대한항공 노선이 보이는군요.

 

 

 

 

 

 

 

 

 

 

이제 LA공항 안으로 입장~ 그럼 다음번에 계속 이어서 쓰기로 하겠습니다. 미국 로스엔젤레스공항도 보안 역시 철저하게 운영되고 있었답니다. 삼중 사중 오중으로 검색된듯... ㅎㅎ 사진을 보니 또 여행가고싶어지는데 어떡하죠 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_^

궁금하신 점은 댓글달아주세용!

 

 

 

 

 

 

728x90
반응형